“7월 초…” NS윤지, 결혼·할리우드 진출 이어 진짜 겹경사 [공식]

33

가수 겸 배우 김윤지(이하 NS윤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김윤지(NS윤지) / NS윤지 인스타그램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지난 23일 “NS윤지가 임신한 것이 맞다. 7월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날 공개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는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과 결혼한 김윤지의 근황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최우성은 아내에게 따뜻한 물, 딸기, 쿠키 등을 챙겨주는가 하면 발을 안마해 주기도 했다. 김윤지는 남편에게 “요즘 들어 정말 많이 변했다”고 했고, 최우성은 “변한 건 당신이 더 변했지. 여러 가지로 많이 변했지”라고 말해 의미심장한 말을 남겻다.

이에 MC 서장훈은 “혹시 임신하셨나”고 물었고, 김윤지는 말없이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NS윤지 인스타그램

1998년생으로 만 35살인 NS윤지는 지난 2021년 5세 연상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임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2009년 가수로 데뷔한 NS윤지는 카라 멤버 강지영의 사촌언니로 유명하다. ‘If You Love Me’, ‘마녀가 된 이유’, ‘설렘주의’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에는 SBS ‘황후의 품격’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tvN ‘마인’,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등에 출연했다. 지난 1월 공개된 넷플릭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