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윤지(이하 NS윤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지난 23일 “NS윤지가 임신한 것이 맞다. 7월 초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날 공개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는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과 결혼한 김윤지의 근황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최우성은 아내에게 따뜻한 물, 딸기, 쿠키 등을 챙겨주는가 하면 발을 안마해 주기도 했다. 김윤지는 남편에게 “요즘 들어 정말 많이 변했다”고 했고, 최우성은 “변한 건 당신이 더 변했지. 여러 가지로 많이 변했지”라고 말해 의미심장한 말을 남겻다.
이에 MC 서장훈은 “혹시 임신하셨나”고 물었고, 김윤지는 말없이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1998년생으로 만 35살인 NS윤지는 지난 2021년 5세 연상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임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2009년 가수로 데뷔한 NS윤지는 카라 멤버 강지영의 사촌언니로 유명하다. ‘If You Love Me’, ‘마녀가 된 이유’, ‘설렘주의’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에는 SBS ‘황후의 품격’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tvN ‘마인’,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등에 출연했다. 지난 1월 공개된 넷플릭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연고는 이렇게…” 보기 싫은 흉터 흔적 없애는 법
- ‘오퀴즈’ 9시 정답 대공개 (4월24일 오늘의퀴즈)
- 보는 사람도 울컥…’눈물의 여왕’ 이 장면, 김수현 애드리브였다
- 경이롭다…“’눈물의 여왕’은 김수현 연기 차력쇼”라는 말 나오는 이유 (영상)
- 클린스만과 비교할 수도 없는 전설적인 감독이 한국 대표팀 감독 후보에 올랐다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