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세계관 담은 드라마 ‘비긴즈 유스’, OST 드디어 공개된다

8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담은 드라마 ‘비긴즈 유스(BEGINS ≠ YOUTH)’의 첫 OST가 공개된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7일 오후 6시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담은 드라마 ‘비긴즈 유스’의 첫 OST ‘브리드(Breathe)’가 발매될 예정이다.

브리드는 신비로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기타 사운드, 보컬리스트 찬(CHAN)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이 시대에 숨 쉬는 모든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향한 여정을 노래한다.

드라마 ‘비긴즈 유스’는 지난 2015년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앨범 세계관을 토대로 제작된 2차 창작 콘텐츠로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와 방탄소년단이 속해 있는 ‘하이브’가 공동 제작했다. 지난달 30일 OTT 플랫폼 ‘엑스클루시브(Xclusive)’를 통해 첫 공개돼 현재 총 12개의 에피소드 중 8개의 에피소드가 오픈됐다.

비긴즈 유스는 일곱 소년들의 학창 시절과 성장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서로 다른 아픔을 가진 일곱 소년들이 만나 서로의 결핍과 상처, 불안과 방황을 치유하고,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과 그들이 사랑했던 모든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드라마인 만큼 일곱 멤버들을 상징하는 각각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드라마 제작 발표 당시에는 등장인물 이름으로 멤버들의 실명이 사용된다고 알려졌다. 그러나 각각의 아픔과 트라우마를 바탕으로 캐릭터들이 구성된 만큼 멤버들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퍼질 수 있다는 팬들의 우려로 전부 가명으로 변경됐다.

한편, 비긴즈 유스의 첫 OST ‘브리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