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육성재… ‘좀비버스2’ 시즌2, 1차 라인업 공개

12

‘좀비버스’ 시즌2의 1차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새롭게 돌아올 시즌2는 서울을 벗어나 더욱 확장된 스케일을 예고한다.

이에 앞서 넷플릭스는 9일, ‘좀비버스’ 시즌2에서 활약할 1차 라인업이 공개했다.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가 합류했다. 여기에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출격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만들어간다.

조세호(왼쪽 위부터),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김선태, 안드레 러시 / 각 소속사 및 충주시

지난해 공개된 ‘좀비버스’ 시즌1은 신개념 좀비 버라이어티로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한국, 멕시코, 페루, 에콰도르,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3개국 국가 TOP 10 리스트에 올랏다.

시즌2에서는 참신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좀비 세계관의 확장, 치밀해진 구성과 스케일, 업그레이드된 퀘스트, 더 막강한 능력치를 발휘할 좀비들의 출현으로 지난 시즌보다 어렵고 짜릿한 생존게임이 예상된다. 극한의 생존게임 속,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펼칠 스릴 넘치는 액션과 놓칠 수 없는 웃음도 관전 포인트다.

특히 현 시점 가장 뜨거운 예능 대세들이 한데 모인만큼, 각양각색 캐릭터가 극한 상황을 헤치며 만들어내는 날것의 웃음이 더욱 강화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