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X 한국당뇨협회,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 연장한다

41

사진 제공 = 대상

대상이 한국당뇨협회와 지난해 체결한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1년 연장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이번 업무협약 연장을 통해 올해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1년간 한국당뇨협회에 당뇨환자를 위한 ‘청정원 콩담백면’ 제품 공식 후원을 이어나간다.

‘청정원 콩담백면’은 2021년 6월,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두부면이다.

면(1인분 150g) 기준 당류 0%로 저당설계된 ‘청정원 콩담백면’은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식이 조절이 필수인 당뇨환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열량 또한 30㎉ 수준에 불과하여 칼로리 부담을 덜어냈고, 지난해 *KETO 인증을 받았다. 소스와 함께 먹는 편의형(HMR) 제품은 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콩국수, 멸치국수, 베트남식국수, 사골곰탕면 등 총 6종으로 개인의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The Keto Project Verification, 1인분 기준 탄수화물 함량 9g 미만 시 부여)

또 면 사리로만 구성된 ‘콩담백면 사리’는 취향에 맞게 다른 양념장이나 요리와 곁들여 먹을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한국당뇨협회와의 업무협약 연장을 통해 당뇨환자에게 적합한 청정원 콩담백면 후원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헬시플레저 열풍 속 ‘저당’, ‘제로당’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