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후기 존잼

819

BL 한국 웹 드라마 추천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ur dating sim 후기 리뷰 평점 존잼 쿠팡 플레이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

온라인 커뮤니티 에서 화제가 되길래 찾아 보게 된 BL 웹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당연히 원작 웹툰이나 웹소설이 있을 거라 생각 했는데 오리지널 각본이라고 해서 조금 놀랐다. 상당히 각본 자체도 좋고 연출도 좋아서 최근에 본 BL 드라마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들었다. 물론 내가 최근에 홍콩에 들어 오느라 티빙 이나 웨이브를 못 봐서 BL 드라마를 거의 안 보긴 했으나 내가 지금까지 본 비엘 드라마 중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다.

쿠팡 플레이 나 헤븐리 그리고 네이버 시리즈 에서 감상 가능하다고 하니 편한 플랫폼으로 시청하면 된다.

장르 BL 드라마

방송기간 2023년 3월 9일부터 30일까지

몇부작 8부작

제작사 스튜디오엠포, 스튜디오윈썸

연출 임현희

극본 이윤슬

스트리밍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 쿠팡플레이

시청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7년 전 고백한 고백에 실패한 이완이 첫사랑인 기태를 회사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설정이나 소재 자체가 그다지 새롭다거나 이런 건 아닌데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일단 감독이 캐릭터의 감정선을 제대로 훑으면서 연출을 해서 그런지 상당히 달달하면서도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어 내었다.

임현희 감독 인터뷰를 보니 원래는 분량이 두 배 였는데 제작 과정에서 짧게 만들어진 거 같기는 하다. 상당히 트렌디 하면서도 할 이야기는 다 담아내서 줄였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였다고나 할까. 게다가 서로 일단 좋아하는 감정이 있는 상태의 기태와 완이가 재회를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감정선을 따라가기가 더 수월하긴 했다.

게다가 배우들도 연기를 상당히 잘 하신다. 둘 다 생전 처음 보는 배우들인데 연기력이 안정적이라 놀라웠고 임현희 감독이 캐스팅에 제일 중점을 둔 것 역시 외모도 외모지만 안정적인 연기력 이었다고 하는데 신인 배우들임에도 연기력이 정말 안정적이다.

그리고 이승규 와 이종혁 배우의 케미도 굉장히 좋다.

단순히 잘 생긴 남자 배우 둘이 붙인다고 괜찮은 케미가 나오는 게 아니라는 건 나도 몇 번의 비엘 드라마를 보고 깨닫게 된 부분인데 이 둘은 케미가 정말 좋다. 원래 같은 드라마에 한 번 나왔으나 대면하는 장면이 없었다는데 감독이 둘을 보고 어울리겠다 싶어 캐스팅한 걸 보면 감독의 안목이 제대로 빛을 발한 부분이다.

실제로 공개하고 나서 네이버 시리즈온 일간 1위 주간 1위 월간 1위를 모두 달성했고 일본 라쿠텐 tv 에서도 2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모두에서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아직 국내에서는 화제가 되지 않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시맨틱 에러보다 훨씬 재미있었다.

<기태 역할 맡은 배우 이승규 인스타그램>

<완 역할 맡은 배우 이종혁 인스타그램>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임현희 감독 인터뷰 + 제작 및 캐스팅 비하인드 기사>

<스튜디오윈썸 공식 인스타그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