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손절한거니?”… 절친 이서진,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에 참석 못한 진짜 이유

750

“나도 손절한거니?”… 절친 이서진,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에 참석 못한 진짜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온라인 커뮤니티 /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이승기의 결혼식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승기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던 이서진의 참석 여부가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신부의 부캐를 받은 사람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승기♥이다인, 축복받지 못한 결혼식이었던 이유

휴먼메이드 인스타그램
휴먼메이드 인스타그램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배우 겸 가수 이승기는 2023년 4월 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했습니다.

이들은 골프라는 같은 관심사로 만나 2021년 5월부터 공개 연애를 발표하고 2년간의 열애 끝에 2023년 2월 결혼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결혼식에 앞서 이승기가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하며 하나부터 열까지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우선 완전히 축복받는 결혼이 아니었던 점, 이다인의 모친인 견미리와 그의 새아빠가 경제 사범이라는 점 등때문에 이승기의 결혼식 이전부터 잡음이 많았는데요. 

디스패치 유튜브
디스패치 유튜브

특히 이승기는 2022년 전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갈등이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004년부터 2022년인 18년동안 음원 수익을 하나도 정산받지 못했고, 그로인해 이승기의 노력이 물거품이 됐으며, 소속사 사장만 배불려준 사연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이승기를 안타깝게 생각했습니다.

견미리 인스타그램
견미리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승기가 이다인과 결혼하면서 이승기의 말이 앞뒤가 안맞다며 비판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승기는 자신의 노력을 가로챈 소속사 사장을 비판하면서도, 남의 꿈을 앗아간 경제사범 장인 장모에 대해서는 아무런 죄책감도 들지 않는 것으로 보였기 때문인데요.
 

유명 연예인 다 왔는데 ‘이 사람들’은 안왔다

MBC
MBC

하지만 누리꾼들의 마음만 돌아섰던 겄인지 실제로 많은 연예인이 이들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결혼식 당일 유재석과 이수근이 1,2부 사회를 맡았고, 이외에도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했는데 하객으로는 방송인 강호동, 나영석 PD,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시원·은혁·희철, 래퍼 박재범, 길, 그룹 샤이니 민호, 가수 인순이, 배우 김윤석, 김남길, 한효주, 유연석, 이동휘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승기의 장모인 견미리가 데뷔 40년차 배우인 만큼 김용건, 김수미, 박정수, 이순재 등 중견 배우도 대거 자리를 빛냈습니다. 일각에서는 시상식장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정도로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석했습니다. 

KBS , 후크 엔터테인먼트
KBS , 후크 엔터테인먼트

그런 가운데, 이승기와 절친으로 지내던 이서진, 이선희가 결혼식에 불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이 둘은 이승기, 이다인으로부터 청첩장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선희는 이승기를 연예계에 데뷔시킨 장본인으로 원래는 사이가 좋았으나 이번 소속사 분쟁으로 사이가 멀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SBS
SBS

뿐만 아니라 같은 후크엔터 소속이였던 이서진 역시 평소 이승기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었는데요. 실제로 이서진은 이승기와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등 함께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승기의 스승인 가수 이선희, 이승기와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배우 이서진, 전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은 불참해 손절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다인 부케 누가 받았을까?

이호연 인스타그램
이호연 인스타그램

한편 결혼식 날 신부의 부케를 받은 하객에게도 누리꾼들의 이목이 끌렸는데요.

앞서 8년 간의 열애를 끝으로 2023년 5월 6일 결혼을 발표한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식에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다해가 부케를 받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케의 주인은 따로 있었는데요. 부케를 받은 패션 디자이너 겸 모델 이호연은 2023년 4월 8일 “너무 사랑하는 나의 친구의 결혼식 날, 처음으로 친구에게 건네어 받은 부케. 언니 만큼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며 부케 인증샷을 찍어 올렸습니다.

이호연 인스타그램
이호연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두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할게요. 너무 멋지고 예쁜 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이승기와 이다인을 향한 축하 인사를 건넸습니다.

또한 이호연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짓고, 퇴장 후 식장 밖에서 인사를 건네는 등 이다인의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을 올리며 이들을 축복했습니다.

MBC
MBC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고 곧바로 본업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이다인은 드라마 ‘연인’에 출연하며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에서 이다인은 경은애 역을 맡았습니다.

이승기는 2023년 5월 4~7일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 소년, 길을 걷다 Chapter 2’를 개최합니다. 서울 공연 이후 일본, 대만, 필리핀 등을 찾아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행복하세요~”, “부캐는 의외의 인물이 받았구나”, “이서진 진짜 이승기랑 손절한건가?”, “이서진,  이선희 한 순간에 돌아서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