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이주미 풋풋한 과거

1258

예능 추천 하트시그널 시즌4 이주미의 풋풋한 과거 굿피플

하트시그널 시즌4

연출
박철환
출연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 강승윤, 미미
방송
2023,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이주미가 과거에 나온 채널에이 예능 굿피플 신입사원 탄생기>

신입사원 탄생기 – 굿피플

연출
미등록
출연
강호동, 이수근, 신아영, 이시원, 도진기, 전범선
방송
2019, 채널A

다들 알다시피 하트시그널 시즌4 에서 3년차 변호사로 나오는 이주미는 채널에이 프로그램 굿피플에 나온 전적이 있다. 쵸즘은 이런 연애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서 겹치기 출연까지는 없으나 이전 프로그램에 나온 사람들이 다른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한다.

덱스 역시 예전 다른 비슷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솔로지옥 시즌2 로 초대박을 터뜨린 경우다.

이런 거 보면 같은 사람이라도 제작진이 어떻게 보여주기를 원하느냐에 따라 즉 편집에 따라서 그 사람의 이미지가 상당히 달라진다는 걸 알 수 있다. 덱스 역시 솔로지옥 이후 떡상을 한 것만 봐도 그러하다. 하지만 이주미는 굿피플 때에는 인턴 변호사 였기 때문에 초롱초롱하고 해맑은 걸 제외하면 크게 뭐가 바뀐 게 없다.

여전히 똑 부러지는 이미지 이고 더 당찬 모습으로 바뀐 게 다른 점이랄까.

<굿피플 스페셜 인간 비타민 이주미 인턴 영상>

<제작진이 올린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사진>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직업 나이 MBTI 정보>

일반인들이 많이 나오는 프로그램들이 늘어나면서 연예인 과 일반인을 합친 연반인 이라는 신조어 까지 등장 했다. 전문 방송인들이 아니기에 방송 활동 보다는 인플루언서로 향후 활동을 많이 하시던데 이것도 나름 새로운 트렌드가 아닐까 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