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언팔→결별설…’하트시그널4′ 신민규♥유이수, 화해하고 다시 맞팔?

142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트시그널4’) 최종 커플이자 현실 커플(현커)인 신민규, 유이수의 현재 관계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민규, 유이수는 지난 8월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4’을 통해 인연으로 맺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하트시그널4’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채널A ‘애프터 시그널’을 통해 “알아가는 단계는 넘은 것 같고 안정적으로 다듬어 가는 것 같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하트시그널4’ 최종 커플 유이수 신민규 / 채널A ‘하트시그널’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그램 종영 후 SNS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신민규, 유이수는 최근 결별설에 휩싸여 팬들에게 걱정을 안겼다. 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친구를 끊는 것)하는가 하면, 댓글 창을 모두 막아버린 것.

이 같은 사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확산했다. 네티즌들은 유이수 인스타그램에서 신민규가 눌렀던 ‘좋아요’가 사라진 점, ‘하트시그널4’ 출연자 단체 사진에 태그됐던 신민규 아이디만 사라진 점 등을 근거로 들며 유이수가 신민규를 차단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논란이 커지자, 유이수 신민규는 지난 1일 다시 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했다.

네티즌들은 “크게 싸워서 헤어졌다가 다시 화해한 거 아니냐”, “그냥 싸워서 홧김에 언팔했는데 논란이 커져서 다시 팔로우한 것 같다”, “예쁘게 잘 만났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채널A ‘애프터 시그널’ 방송 캡처

1993년생인 신민규의 직업은 전략 컨설턴트다. 유이수의 나이는 그보다 5살 어린 1998년생이며 직업은 캐스팅 에이전트 겸 모델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