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비주얼과 몽환미…” 예뻐서 유명해진 달 무드등 가습기

177

창문을 통해서도 달이 보이지 않는다면, 달을 방 안으로 데려와 보자.

최근 방 분위기를 뒤바꿔주고 목이 바싹 마르는 건조함을 없애줄 꿀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영롱한 비주얼과 몽환미로 압도적 인기를 자랑하는 ‘고블린 달 무드등 가습기’다. 택샵에서는 해당 가습기를 온라인 최저가 1만원대, 무료배송에 판매 중이다.


1. 세가지 색상의 밝기 조절

구매자들이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무드등 기능’. 따뜻한 느낌을 주는 조명으로 촉촉함과 감성 충전이 한 번에 채워진다. 원터치 센서로 3가지 색상 변환이 가능한테 버튼을 길게터치(3초)하면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아 수유등, 취침등으로 사용하기 좋고, 인테리어 효과도 매우 뛰어나다. 상황에 따라 분위기 바꾸기 최고!

2. 무소음 가습기로 촉촉하게

초대용량 물탱크로 3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880ML 대용량으로 촉촉함을 유지하며 아기 수면에 방해되지 않는 30dB이하 무소음으로 설계됐다.


미세먼지가 많은 봄, 에어컨으로 건조한 여름철, 정전기 심한 가을, 감기 걸리기 쉬운 겨울까지 4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휴대성, 이동성, 심플한 디자인과 색감까지 갖춘 아이템”, “예쁜데 가습기능까지 있어 좋아요”, “지친 하루를 위로해 주는 느낌… 보기만해도 따뜻해집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고블린 달 무드등 가습기.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43% 할인가 14,800원에 득템할 수 있으니 서두르자. 수량 소진 시 할인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