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등 켜면 반전이…” 예뻐서 인기 끈 9,900원 크리스탈 가습기

192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대기 중 상대습도도 점점 낮아지면서 호흡기 건강에 비상이 걸렸다. 가습기는 이런 건조함을 완화할 수 있는 필수 가전으로 꼽힌다.

최근 기본 기능에 충실한 데다 무드등 기능까지 장착한 가습기가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탱크 H15 크리스탈 무드 가습기다. 온라인몰 택샵에서는 크리스탈 가습기를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판매한다.



1. 나노 분사 기술로 부드럽고 고른 가습


가정 내 침실/사무실 등 일상생활 속 건조한 공간에 비치해 언제나 촉촉함과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나노 스프레이 분사로 부드럽고 고르게 분포되는데 수조 용량 1000ml / 시간당 51ml의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주변 환경 및 상황에 따라 분무 타입을 연속 또는 간격분사(3초)로 조절할 수 있다. 10000ml 물을 넣었을 때 연속분무는 약 24시간, 간격분무는 약 40시간 작동된다.

2. 그라데이션 무드등 램프


멀티버튼을 3초간 길게 클릭하면 다양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무드등이 작동된다. 무드등 색상을 7개 선택할 수 있으며, 무드램프가 작동될 때 빛의 반사를 극대화해 색상에 따라 공간을 화려하게 또는 차분하게 만들어준다.

3. 독서/숙면을 위한 저소음


필터를 정화하여 나오는 가습의 소리를 최적화하여 제작했다. 아기 수면에도 방해되지 않는 36dB의 저소음으로 설계됐다.

4. ★★★★★ 후기

사용자들은 “휴대성, 이동성, 디자인과 색감까지 갖춘 아이템”, “예쁜데 가습기능까지 있어 좋아요”, “가격이 저렴에 가습기능을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할 만큼 잘 작동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에어탱크 H15 크리스탈 무드 가습기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9,900원에 득템할 수 있으니 서두르자. 37% 할인 행사는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