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도 고령화 시대! 펫프렌즈, 관절영양제 매출 ‘껑충’

507

사람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수명도 증가하면서 노화에 따른 반려동물 질병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관절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다. 

사진=펫프렌즈
사진=펫프렌즈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는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 등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올해 1~11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는 공동주택이나 아파트와 같은 좁은 주거 공간이 많아 소형 반려동물을 키우는 비율이 높고 미끄러운 마룻바닥 등의 환경으로 관절 건강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 같은 추세에 따라 반려동물 영양 기능 식품 브랜드 어바웃헬스와 함께 사료, 간식, 용품 등 펫프렌즈에서 판매하는 30여 종의 인기품목 구매 시 2만5천원 상당의 관절 영양제 정품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로 증정하는 제품은 어바웃헬스의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관절영양제 30캡슐’로 청정해역에서 자란 초록입홍합만 사용해 오메가3의 높은 항염효과로 관절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록입홍합 오일을 캡슐 하나에 1,250mg 고농축으로 담아 기존 고체 및 파우더 형태보다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특히 간 신장에 부담을 주지 않아 휴지기 없이 지속적인 급여가 가능하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글루텐과 GMO(유전자 변형물질) 등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