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나는 연초 대신…” 9000회 흡입 가능한 니코틴 없는 전자담배

101

아마 매일 습관처럼 흡연을 해왔던 사람이라면 금연을 쉽게 성공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일까, 최근엔 보다 현실적인 첫 번째 단계로 ‘전자담배 전환’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일반 연초 흡연을 지속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하 누베제로

니코틴 검출 0% 전자담배 인기

전자담배 중에서도 2023년 가장 핫했던 무니코틴 전자담배 ‘누베제로’가 최근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었다. 액상, 배터리잔량 확인이 가능하며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 누수방지기능까지 고객들의 불편했던 점을 피드백받아 완벽하게 보완했다.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용량 9000 퍼프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 퍼프 수’ 차이다. 기존 타제품은 평균 1000~2000회 정도며, 대용량이라고 하는 제품도 최대 5000회로 그친다. 그러나 누베제로는 무려 9000회의 괴물 용량이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다릅니다.)

5가지 다양한 맛

시원한 쿨링감이 매력적인 판매량 1위 ‘민트아이스’, 이온음료맛이 나는 청량한 ‘이온아이스’ 호불호가 없는 가장 대중적인 ‘포도아이스’ 향긋한 커피맛으로 식후 커피대신 ‘커피향’ 상큼 달달함에 쿨링감이 느껴지는 ‘파인애플아이스’의 다양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강력한 타격감, 풍부한 연무량

일반 전자담배보다 타격감과 연무량이 우수하게끔 특허기술공법으로 제조했으며,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냄새, 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배터리, 액상 잔량 확인 가능

사용법은 간단하다. 윗면 흡입구 투명 마개를 열어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잔량,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별점★★★★★

실제 사용자들은 “생각보다 연초생각 안 나고 금연 가능할 듯요” “프렌치 블랙 6년 피워왔는데 같은 포도맛이라 거리낌 없어요” “맛과 향도 달달하니 만족스럽고, 목 넘김도 좋아요” “연무량 완전 만족스러워요ㅋㅋ 텁텁함도 없네요” 등 극찬 반응 남겼다.

니코틴이 없는 전자담배 ‘누베제로’는 현재 택샵에서 46% 할인된 1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는 오는 2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19세 미만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