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옷 속에 감춰뒀던 등을 드러내는 순간 우리 눈빛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언제 이렇게 났나 싶게 울긋불긋 솟아오른 등드름 때문이다. 몸드름에 좋다는 바디워시와 로션은 다 써봐도 일시적이고, 짜거나 약을 발라봐도 더 붉어지기만 한다.
몸은 얼굴보다 피부가 두꺼워 한 번 여드름이 생기면 잘 사라지지 않을뿐더러 다른 부위보다 깊게 염증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평소 생활 습관을 잘 파악하고 바디 전용 제품을 적절한 방법으로,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금방 없앨 수 있다.
등드름 고민을 가진 사람에게 최근 희소식이 전해졌다.
몸드름을 단기간에 없애주는 신개념 미스트가 출시됐다는 소식이다. 15일 이내 만족하지 못할 시 100% 환불을 보장해 줄 정도로 효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흠도 옅어지고 좋아요”, “분사력이 짱짱해 등에 뿌릴 때도 시원해요”, “보습에도 좋고 트러블 케어에도 굳”, “등드름 가드름 등등 다 없어져요”, “진정 효과, 흔적 완화 효과 톡톡히 봅니다. 강추” 등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얼굴 피부에 비해 바디는 약 2배 이상 두껍다. 이에 유효성분을 더 깊숙하게 전달해 주는 바디 전용 제품을 사용해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게 좋다.
각질 생성,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노폐물이 쌓이고, 과다한 노폐물이 피부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면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DK 스팟컨트롤 미스트’는 이런 바디 고민 해결을 위해 성분에 집중했다.
무공해 식물로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는 어성초추출물,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며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티트리오일, 피부 보습막 강화와 영양공급에 뛰어난 센텔라아시아티카가 주성분이다.
또한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을 녹여주고 문제 피부를 완화하는 AHA 성분이 배합돼 칙칙한 피부를 맑고 밝게 뒤바꾼다.
이외에도 알로에베라잎수, 창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의 성분을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실제 2주 사용 시 등드름, 가드름 등의 몸드름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 색소침착이 완화되는 모습을 보였다. 한 달 이상 꾸준히 사용해 주면 매끈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변신한다.
얼굴, 바디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자연유래성분의 저자극 효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60도 회전되는 강력한 분사력으로 거꾸로 분사했을 때도 세워서 분사했을 때와 거의 동일한 분사력을 보인다.
평소 몸드름에 좋다는 제품에 정착하지 못했다면 유효성분을 깊숙하게 전달해 줄 ‘바디전용 제품’을 사용해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하는 건 어떨까.
보기 싫은 몸드름을 단기간 해결해 줄 ‘DK 스팟컨트롤 미스트’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38% 단독 특가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