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시트 틈새 활용해…” 수납, 충전 다되는 가성비 최강 차량용품

140

운전을 하다 보면 불편한 점이 하나둘 생기기 마련. 좌석 옆 틈새로 소지품이 떨어지는 것도 그중 하나다. 틈새에 손을 넣어 꺼내기도 힘들뿐더러, 좌석 아래쪽으로 굴러떨어졌다면 더 귀찮아진다.

이하 피앤지

그렇다면 고속 충전부터 수납까지 한 번에 가능한 ‘피앤지 앰비언트 멀티 사이드포켓’을 주목해 보자. 출시 직후 입소문을 빠르게 타며 수차례 완판된 제품이다.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설치가 간편해서 좋네요” “밋밋했던 차 안 분위기가 이거 하나 달았다고 활기 넘친다”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샀는데 만족스럽다” “충전도 고속으로 잘되고 좋아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사이드포켓.

이 수납포켓은 시트 틈새에 쏙 넣어 거치하면 끝이다. 넣어서 고정해 주면 차량 시트를 움직여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안전벨트도 방해하지 않아 안전하다.

공간 내 ‘칸막이’도 이 수납포켓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다. 휴대폰, 영수증, 지갑 등 정리되지 않는 소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도 있다.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2개의 USB 포트가 있어 충전 걱정도 없다.

7가지 모드의 LED는 차 안의 분위기를 180도 뒤바꿔준다. 특히 한밤중 도로 위를 달릴 때 끝장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내며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흠집 걱정이 없다.

제공되는 틈새 고정 시트는 시트 간격에 따라 탈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조수석용은 품절이며 조수석설치 시에는 운전석용 구매 후 컵홀더를 반대방향으로 하면 설치가능하다.

다양한 차종에 호환 가능한 ‘피앤지 앰비언트 멀티 사이드포켓’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정가 79,800원의 사이드포켓을 60% 할인된 가격 1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1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