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물질이 모두 내 옷에?” 세탁조 곰팡이 완벽 해결 방법

102

좋은 세제를 뛰어난 성능의 세탁기에서 빨래를 하더라도, 옷에서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이는 세제의 문제가 아닌 세탁조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다. 세탁조에는 생각보다 많은 이물질과 잔여물이 남아있다.

빨래에 이물질이 붙어 나오거나, 불쾌한 냄새 혹은 지속적인 세탁기 청소를 하지 않을 경우, 세탁조 내부에 먼지와 곰팡이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는 빨래를 하더라도, 실제로는 완전한 빨래가 되지 않고, 오히려 피부의 가려움증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이하 살림백서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 바로 ‘세탁조클리너’이다. 그중에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는 살균력 99.9%를 인증한 세탁조 클리너로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1+1에(총 8회분)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의 경우 드럼세탁기와 통돌이 세탁기 구분 없이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40℃ 이상의 온수를 고수위까지 채운 뒤, 세탁조 클리너 적정량 넣고 1~2시간 정도를 방치한 후 표준코스를 작동하는 것이 전부이다.

물과 탄산나트륨이 만나 미세 산소버블을 생성하는 원리로써 세탁조의 작은 틈새부터 후면의 숨은 곳까지 침투해 강력하게 세정해준다.

EWG 1~2등급 성분을 함유한 클리너로 좋은 성분만 담았으며 각종 유해균인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살균 테스트를 통해 99.9% 박멸시켜 높은 살균&항균력을 자랑한다.

구매자들은 “물찌꺼기 보고 기겁함…자주 하려구요” 사용방법 너무 간편하고 왠지 빨래가 더 잘되는 느낌” “언제부턴가 꿉꿉한 냄새가 났는데 이제 안나네요” “섬유유연제 향이 진해졌어요ㅎㅎ” 등 후기를 남겼다.

이처럼 빨래냄새제거, 세탁기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는 현재 택샵에서 1+1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8회분을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행사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