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멍푸치노 먹으러 가자!’…하림펫푸드,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서 간식 시식 행사 진행

185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노트펫] 하림펫푸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를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하루에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80견에게 더리얼 ‘멍푸치노’ 1잔이 무료 제공되고, 선착순 30견에게는 더리얼 ‘멍블랑’ 1/2개가 추가 제공된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더리얼 ‘멍블랑’은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쌀가루와 하림그룹에서 공급하는 닭가슴살을 재료로 활용해 반려동물의 기력 보충과 근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높은 섬유질로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노견들의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삶은 밤도 들어갔다.

더리얼 ‘멍푸치노’는 이번 시식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소화가 잘되도록 락토프리 우유와 캐롭파우더로 만들어진 반려동물 음료라는 게 하림펫푸드의 설명이다.

이번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100% 닭안심 통살로 만들어진 더리얼 ‘필렛’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멍블랑’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