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8주 안에 기미를…” 레이저보다 10배 저렴한 홈 케어 방법

85

칙칙한 피부 톤은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고 노안의 원인이 된다. 깨끗한 피부가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면서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 됐다.

셔터스톡

고가의 미백 제품을 사용해도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재발을 막기가 어려워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 레이저 색소 치료를 고려하기도 한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치료 비용… 최근 피부과 시술 없이도 기미와 검버섯 등을 8주 안에 없애주는 크림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메디니크

바로 메디니크 브라이트닝 크림이다. 기미 잡티 개선은 물론 주름과 모공 케어까지 해준다며 화제가 됐다.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정가 4만 원 브라이트닝 크림을 67% 할인된 12,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많은 이가 메디니크 크림을 인생 뷰티템으로 꼽는 이유는 뭘까?

첫번째, 해당 제품은 기존의 흔한 미백크림과 다르다. 10년 이상의 코스메틱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식약처 인증 성분의 미백 관리 제품으로 크림 하나로 무려 7개의 효과(미백관리, 주름개선, 겉기미, 속기미, 색소침착, 피부 결, 밝은 톤)를 볼 수 있다.

두 번째, 이 크림에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 피부를 환하게 케어하는 비타민열매추출물·만다린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이는 침착된 멜라닌 색소를 밝은 멜라닌으로 교체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세 번째,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아스코빅애씨드, 탄탄한 보습 인자인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수분 공급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밝은 광채까지 올라온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꾸준히 발라줄 경우 기미가 완화되고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오랜만에 보는 지인이 얼굴 화사해졌다 하네요” “스트레스받던 검버섯이 눈에 띄게 옅어져 너무 신기합니다” “두통째 쓰는데 피부 많이 밝아진 것 같아요”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발림성 좋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묵은 기미 완화 ‘메디니크 브라이트닝 크림’은 현재 택샵에서 67%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2,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방치할수록 심해지는 피부색소 질환, 심해지기 전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