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쓸걸…” 나만 알기 아까운 차량용 인생 목쿠션

85

장시간 운전을 하게 되면 목과 허리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 많다. 이는 헤드레스트와 목사이의 공간을 제대로 메워주지 못하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목의 경추 부분에 스트레스가 가중되기 때문이다.

이럴 땐 목의 경추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는 차량용 목베개를 하는 것이 도움 된다.

그중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더쎈’에서 출시한 ‘헤드레스트 목받침 경추베개’는 40cm의 긴 길이로 지금까지의 차량용 목베개의 아쉬운 점을 개선했다.

현재 택샵에서 운전석+조수석 세트 구성으로 최저가 1만 원대에 두 개를 득템 할 수 있다.

이하 더쎈

빵빵하게 채워진 내장재는 더욱 푹신하고 부드럽게 운전자의 목을 편안하게 안착시켜 준다. 또한 흔들림 없이 충격 및 무게를 흡수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충격에도 안전하게 내 목을 지켜 줄 수 있다.

설치는 후크 체결 방식으로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로 목의 굴곡에 맞게 설치 가능해 누가 타던 내 목에 딱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

겉면은 고급 인조 가죽으로 변색에 강하며 부드럽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무광 스티치 라인 디자인으로 순정시트와 잘 어울리는 색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자동차 실내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그레이/브라운/새들브라운 4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확실히 편하고 장거리운전 때 피로감도 덜해요” “너무 좋아서 부모님 차에도 설치하려고 재구매합니다” “컬러도 이질감없이 맘에 들고 가격대비 고급스러워요” “목이 엄청 안정감 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더쎈 헤드레스트 목받침 경추베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6,900원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운전하면서 조금이라도 어깨가 뭉치거나 장거리 운전이 많은 운전자라면 꼭 한 번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