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태국 축구 날… 도미노, 초대박 이벤트 펼친다

1237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왼쪽)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 (오른쪽)도미노피자 제품. / 뉴스1,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대한민국 태국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이 21일과 26일 양일에 거쳐 치러진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도미노피자는 초대박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발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도미노피자가 내놓은 프로모션은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와 ‘빅토리 치킨 데이’다. 해당 프로모션들은 축구 경기가 있는 21일과 26일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도미노피자가 펼치는 프로모션. / 도미노피자 제공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혜택은 ‘배달 1+1(5천원 추가)’와 ‘포장 1+1(3천원 추가)’이다.

해당 이벤트 혜택에 대해 도미노피자는 “배달주문 하는 고객은 5000원, 포장주문 고객은 300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에 상관없이 주문한 피자 가격 이하의 피자를 ‘한판 더’ 받을 수 있다”며 “이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도미노피자는 두 번째 혜택으로 ‘빅토리 치킨데이’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21일과 26일 양일 각각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L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즈 쏙 치킨 텐더’와 코카-콜라 1.25L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치즈 쏙 치킨 텐더’는 피자 1판당 1회 구매 가능하며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프로모션, / 도미노피자 제공

‘FIGHTING KOREA 한판 더! 유의사항

-온라인(홈페이지, 앱) 및 오프라인 주문 모두 이용 가능(비회원도 이용 가능)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L)에 한해 할인 가능(단, 추가토핑, 마이키친, 세트, 하프앤하프 제외)

-적용 가능한 피자 2판 주문 시 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에 3,000원 또는 5,000원 추가 시 피자 가격에 대해 할인 적용

(포장 주문 시 3,000원 추가 적용 & 배달 주문 시 5,000원 추가 적용)

-해피 데일리 + 해피 데일리 또는 해피 데일리 + 치즈M(오/나/씬) 조합일 경우에는 적용 불가

-해피 데일리 피자 포함으로 주문할 경우 해피 데일리 포장 할인(1,000원) 중복 적용 불가

-장바구니에 2판 담은 후 할인 적용 처리(3판 이상으로 담을 시 적용 불가)

-제휴 및 여타 할인 중복 불가

* 단, 빅토리 치킨 데이(치즈 쏙 치킨 텐더 특가딜) 프로모션은 1 주문 당 1회 한해 적용 가능

-익일 예약 불가

-일부 매장 한정

* 아래 파이팅 코리아 한판 더 진행 매장 리스트를 확인해 주세요.

* 3/21(목)과 3/26(화)의 진행 매장은 서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프로모션 당일에 한 번 더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빅토리 치킨 데이’ 프로모션. / 도미노피자 제공
‘빅토리 치킨 데이’ 유의사항

-치즈 쏙 치킨 텐더는 한정 수량 제품으로,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홈페이지, 앱) 및 오프라인 주문 모두 이용 가능(비회원도 이용 가능)

-모든 피자(L) 주문 시 이용 가능(단, 마이키친, 세트 제외)

-피자 1판 주문 시 1회 이용 가능(1 주문당 최대 4회 담기 가능)

-함께 주문하는 피자에 대해 제휴 및 여타 할인 중복 가능(단, 하나SK패밀리/TOUCH 1, 현대M포인트,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 신한카드 하이포인트,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이용 시 적용 불가)

-1+1 프로모션 이용 시 주문 당 1회 한해 이용 가능(FIGHTING KOREA 한판 더 포함)

-익일 예약 불가

-일부 특수 매장(대명비발디파크점, 롯데월드점, 알펜시아점, 잠실야구장점) 제외

한편 대한민국 태국 대표팀은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국제축구연맹(FIFA) 2026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3차전을 갖는다. 해당 경기 중계는 TV조선 채널과 OTT 쿠팡플레이에서 펼쳐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