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저녁’-7천 원 갈치조림 한 상 편

926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2230회에서는 ‘한 끼에 얼마예요?’ ‘지구촌 브이로그’ ‘좋지 아니한가’ ‘억대 농부가 사는 법’ 코너가 안방을 찾는다.

‘생방송오늘저녁’ 갈치조림 한 상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Stock for you-shutterstock.com

특히 ‘한 끼에 얼마예요?’에서는 칼칼한 갈치조림 한 상이 7천 원에 판매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멸치국수를 우려낸 따뜻한 잔치 국수가 무한 제공이라는 사실!

오늘 찾은 곳은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하빈식당밥집’으로 투박한 냄비가 입맛을 자극한다.

또한 갈치조림을 비롯해 다른 음식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덕분에 나이가 지긋한 어르신부터 젊은 손님까지 발걸음이 자자하다고.

단 한 가지도 버릴 게 없는 갈치조림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 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1인분에 7천 원인 푸짐해도 너무 푸짐한 갈치조림 정식은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만날 수 있다.

‘지구촌 브이로그’에서는 3천 평 마당을 가진 독일 시골집에 사는 부부가 소개된다.

이어 ‘좋지 아니한가’에서는 40여 년간 빈집이었던 폐가 한옥에서 일상의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부부를 만나본다.

‘억대 농부가 사는법’에서는 명이나물로 억대 매출을 올린 비결이 소개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분 시청할 수 있다.

‘생방송오늘저녁’ 7천 원 갈치조림 한 상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Stock for you-shutterstock.com
3월 29일(금) 방송 정보

[한 끼에 얼마예요?]

하빈식당밥집

대구 달성군 하빈면 하빈로87길 2

[억대 농부가 사는 법]

숲과 숲사이

경상북도 영주시 단산면 영단로 1309-25

[지구촌 브이로그]

조혜미, 마리우스님 가족

[좋지 아니한가(家)]

남중우, 손문숙 부부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