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진짜 예상치 못한 인물 카메오 출연… 마동석 “도망가는 거 설득했다” [위키 비하인드]

24

배우 마동석이 ‘범죄도시 시즌4’에 특별한 인물을 카메오로 초대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영화 ‘범죄도시 시즌4’(이하 ‘범죄도시4’)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와 허명행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범죄도시4’ 스틸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범되도시4’는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번 시리즈에는 국내 1호 프로파일러인 권일용이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이와 관련해 마동석은 “평소 권일용 형님에게 자문을 많이 구했다. 이번에는 시나리오적인 부분을 체크해 주시고, 저한테 다른 소스나 자료들도 많이 공유다. 또 사람들이 더 많이 알았으면 하는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권일용 형님이 맡았던 역할을 특별출연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안했는데 ‘부담스럽다. 안 한다’고 도망갔다가 설득 끝에 해주셨다. 잘 맞는 역할이라고 생각해서 재미있는 장면이 나온 것 같다. 의미 있는 촬영이 됐다”고 귀띔했다.

영화 ‘범죄도시4’ 스틸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영화 ‘범죄도시4’는 오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