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인중, 구레나룻…” 잔털까지 정리되는 1만원대 멀티 제모기

516

남성의 경쟁력으로 능력과 더불어 외모가 급부상하는 가운데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자들을 겨냥한 ‘털 관리’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중 눈썹, 인중, 구렛나루, 헤어라인의 디테일한 제모까지 빠르게 끝내줄 1만원대 ‘페이스팩토리 페이스 멀티 제모기’가 인기다.




“상처 걱정 없이 부드럽게 잘 밀려요”, “코털 헤드도 있어 손쉽게 코털 정리 할 수 있어요”, “소리가 거슬리지 않아 만족해요”, “자주 충전을 하지 않아서 더 편리해요” 등 사용 후기가 쏟아지고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은 ‘섬세하고 깔끔한 절삭력’이다.



언제 어디서나 쓱 밀기만 하면 털이 깔끔하게 정리되는데, 부위별로 사용할 수 있는 듀얼커팅으로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양면 4mm, 6mm 2가지 길이의 빗살 캡으로 정리할 수 있다.


멀티 제모기는 내부 모터 축을 플라스틱이 아닌 금속으로, 헤드와 블레이드는 일체형으로 만들어 절삭력과 소음까지 한 번에 해결했다.

편리한 건전지 타입으로 번거로운 충전이 필요 없고 언제 어디서든 눈썹, 인중, 구레나룻, 헤어라인 정리가 간편하다. 충전 완료 시 연속 약 4시간 사용할 수 있다.


빠르고 잔여물 없이 잔털이 제거돼 초보자도 모양을 다듬어가며 손쉽게 면도가 가능하다.


‘페이스팩토리 페이스 멀티 제모기’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신규 런칭 기념으로 19,900원, 무료 배송에 구매 가능하다. 60% 단독 특가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