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2024 케이펫페어 부산’ 첫 참가…’부산 반려인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341
사진=듀먼 제공

사진=듀먼 제공

[노트펫]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 대표 정수철)’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듀먼은 지난 2021년부터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반려동물박람회인 케이펫페어에 참여해 왔다. 올해는 처음으로 수도권이 아닌 부산 박람회에 참가해 자연이벤트와 함께 듀먼의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방부제, 색소 등 합성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으로 조리한 자사 베스트셀러인 ‘자연화식 8종’을 선보인다는 게 듀먼의 설명이다.

또한 국내산 1A등급의 원유가 99% 들어간 락토프리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2종’, 저알러지 성분으로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레이츄 덴탈껌 2종’, 천연 간식 ‘통살육포 2종’과 원기회복용 간식 ‘영양 보양식 3종’ 등도 준비했다. 특히 듀먼 화식을 맛볼 수 있는 시식존을 처음으로 마련해, 소비자들이 반려동물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듀먼은 전시 부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루에 두 차례로 나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듀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거나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듀먼몰에 회원 가입을 인증한 부스 방문객에게 룰렛돌리기 1회권을 제공한다. 참여자는 룰렛 결과에 따라 듀먼의 인기 자연화식 및 간식 제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듀먼의 강아지 화식 제품을 부산 반려인들에게 알리고 싶어 이번 케이펫페어 부산에 처음으로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회 기간 동안 듀먼 부스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반려견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듀먼 자연화식을 급여해 보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