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왁스+코팅을 한 번에?” 초간편 셀프 세차템

14

여름이 다가오며 자동 세차 대신 셀프 세차족이 늘고 있다. 자동 세차나 손 세차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장소·시간 제약이 크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문가가 아닌 만큼 주의해야 할 부분도 많다.

오늘은 물 없이도 뿌리고 닦고 2단계로 스마트하게 셀프 세차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템 하나를 소개한다.


바로 ‘리카버리 스마트 카워시’다. 세정 및 왁스코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1만원대 올인원 제품으로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며 화제를 몰았다.


스마트 카워시는 분무기, 솔루션 용액, 양면 버핑 타올로 구성되어 있는데 총 10번의 세차+왁스+코팅이 가능하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세척이 필요한 부위에 분무기를 넓게 분사해 주고 극세사 타올로 부드럽게 닦은 후 원을 그리며 골고루 버핑해 주면 된다. 미국, 유럽 등에서 대중화된 세차법으로 물 없이 차량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세정+광택+발수코팅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용액은 매끄러운 윤활제로 샴푸의 특수 윤활제가 도장면과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분리시켜준다. 천연 카나우바 원료 함유로 광택 효과도 뛰어나다.

카나우바 왁스란 브라질 야자수 잎과 싹으로부터 정제한 왁스로 식물계 왁스 중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으며, 광택뿐만 아니라 자외선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높은 소수성 가진 성분을 나노기술로 코팅층을 형성해 세차만으로도 발수코팅이 가능하다. 도장면 보호층으로 오염물/황사/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다. 타올은 차량 표면에 무리를 주지 않는 초극세사로 제작되어 오염물 제거에 최적화됐다.


사용자들은 “와 진짜 믿고 쓰는 세차용품”, “품질이 기가막힘 이게 1만원대?”, “빤딱빤딱 깨끗해져요” 등 반응을 보였다.


■ 구매 꿀팁

리카버리 스마트 카워시(분무기, 솔루션 용액 6개, 양면 버핑 타올)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에 5천개가 넘는 후기도 찾아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