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탁 트이는 느낌” 졸음운전, 알레르기 예방하는 상쾌한 사탕

14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인 행락철을 맞아 나들이 차량이 증가하고 있다. 졸음운전에 대한 경계가 필요할 때다.

셔터스톡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 비염, 졸음운전 등으로 괴롭다면 여길 주목.

최근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코막힘, 비염 증상을 완화하는 사탕이 눈길을 끌며 화제다.


“쓰지 않지만 강력한 시원한 맛…!”, “아프고 매운 느낌이 아니라 눈이 번쩍 떠지는 느낌”, “졸음운전 껌 씹는 것보다 백만 배 낫다”, “비염이 심해 숨쉬기가 힘들었는데 너무 편해졌다” 등의 후기가 이어지며 상상 그 이상의 사탕이라는 평이 자자하다. 이 사탕, 정체가 뭘까?

패키지부터 “나는 강하다”를 강력 어필하고 있는 이 신박한 사탕의 이름은 바로 ‘더쎈 캔디’다.


필자가 직접 섭취해 본 결과, 기존의 화~한 사탕과는 차원이 다르게 정말 코와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었다.


# 막힌 코와 목구멍, 귓구멍까지 뻥-

더쎈 캔디의 주성분은 ‘금은화’다. 이는 한의학에서 호흡기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감기를 예방하는 재료로 유명하다. 인체 내 유해 성분 배출은 물론 폐렴, 기관지염, 인후염, 편도염 등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증상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고.


또 한국 고유의 한약 재료, 천연 허브 물질 10여 가지를 사용해 만든신개념 명품 캔디로 건강에도 좋다. 먹는 순간 강력한 상쾌함이 콧구멍, 목구멍, 귓구멍으로 전달되면서 상쾌하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졸음 깨는데도 직방이다.


먹을 때 주의할 점은, 절대 깨물어 먹으면 안 된다.

입을 다문 상태로 침과 함께 코로 숨을 쉬면서 천천히 녹여 먹는 게 좋다. 수시로 깊은숨을 쉬어주면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감기 증세가 있으면 더쎈 캔디 두 알을 뜨거운 물에 넣어주자. 뜨거운 수증기를 30초 정도 코로 흡입하면 기관지와 목, 가슴이 따뜻해지면서 기분이 상쾌하고 예방효과가 훨씬 잘 느껴질 것이다. (입냄새 제거와 집중력 강화에도 GOOD)


비염에도 좋고 졸음 사탕으로 딱인 ‘더쎈캔디(1봉 20개)’는 현재 택샵에서 우주 최저가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호흡기가 답답할 때,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을 갖고 있을 때, 장거리 운전을 할 때, 공부 중 졸음을 이겨내기 힘들 때 이 사탕을 강력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