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교체하셨나요?” 필독해야 할 여름철 자동차 관리

15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차량 관리 항목 중 와이퍼는 1순위로 꼽힌다. 시야 확보가 어려운 빗길 주행에서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와이퍼는 자동차의 다른 부품들처럼 소모품이므로 사용한 지 6개월 정도가 지나면 고무 성분이 굳어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한다.

셔터스톡

수명이 다한 와이퍼는 빗물을 제대로 씻어 내리지 못할뿐더러, 유막과 먼지 등이 뒤엉키면 시야를 흐리게 만들 수 있다. 또 오히려 유리창에 미세한 흠집을 만드는 불상사도 발생한다. 와이퍼 점검법으로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워셔액을 분사하고 유리를 닦아보는 것이다.

깔끔하게 닦이지 않거나 마찰음이 들린다면 와이퍼를 교체해야 한다. 참고로 국내 운전자 중 와이퍼를 정기적으로 교체하지 않고,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 비중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그렇다면 택샵에서 판매 중인 ‘물기순삭 발수코팅 와이퍼(7,900원)’를 주목해보자. 우수한 와이핑 품질, 소음,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지닌 갓성비 아이템으로 차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눈, 비에 강한 4계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일반와이퍼, 플랫 와이퍼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4계절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와이퍼 끝부분까지 압력을 주어 밀착성이 좋으며 결빙현상이 없고 고속 주행 시 와이퍼가 뜨지 않는다. 또한 특수코팅된 고무날은 마찰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고 조용하게 닦이며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특수코팅된 고무날과 커버 일체형 관절로 밀착감이 매우 뛰어나 단 한 방울의 빗물도 놓치지 않고 말끔하게 제거한다. 이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 햇빛이나 영하 이하의 날씨, 자외선 및 오존과 같은 열악한 기상 조건에도 견딜 수 있다.

구매자들은 “소리 없이 시원하게 닦이고 튼튼하네요” “이 가격에 이 성능이면 완전 만족이지요! 가성비 최고” “장착하는 것도 쉽고 한 5개 더 사서 쟁여두고 쓸 예정입니다” “와이퍼 작동할 때 소리 거슬리지 않아서 아주 마음에 듦” 등 후기를 남겼다.

‘물기순삭 발수코팅 와이퍼’는 현재 택샵에서 6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이퍼를 적정 주기에 맞춰 교체하지 않으면 유리 손상과 소음은 물론 시야 방해의 요인이 되므로 장마철이 오기 전 새 와이퍼로 교체해 보는 건 어떨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