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p 세트, 8,500원” 활용도 갑 전자레인지용 전용 용기

16

최근 가정간편식 소비가 증가하면서 전자레인지 사용도 늘어나고 있다. 전자레인지로 음식 조리 시 반드시 ‘전자레인지용 전용 용기’를 사용해야 한다.

오늘은 장소 상관없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활용가능한 ‘스토리지 전자렌지용기 10p 세트’를 소개한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단돈 8,500원에 판매 중이다.



해당 제품은 투명 뚜껑이 있어 보관이 더욱 간편하며 손잡이가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산뜻한 컬러가 주는 상큼함으로 어떤 음식을 담아도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만들어준다.


냉장 보관 시 편리하며 뚜껑을 닫아 외부 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음식을 먹거나 덜 때, 용기를 이동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손잡이 부분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행잉홀이 설계되어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넉넉한 500ml 용량으로 국물이 있는 라면이나 국, 스프, 씨리얼 등의 요리를 담아 흘릴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앞접시 내부의 계량 눈금 표시로 앞접시뿐 아니라 계량컵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BPA FREE 제품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PP 소재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쉽게 깨지거나 변형되지 않는다.


또한 양쪽의 물코 부분이 뚜껑을 닫아도 스팀홀 역할을 하여 뚜껑을 닫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다. 바닥 면의 테두리 마감은 음식을 담았을 때보다 안정적으로 바닥에 안착하도록 고안했다.


구매자들은 “앞접시로 활용하기 너무 좋아요”, “가볍고 튼튼합니다”, “아기자기 활용도 갑” 등 후기를 남겼다.

‘스토리지 전자렌지용기 10p 세트’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8,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