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맛집…산삼 닭볶음탕

18

오늘(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는 산삼 닭볶음탕과 탑 불고기 한 상 편이 안방을 찾는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photohwan-shutterstock.com

첫 번째 ‘투데이 ISSUE’에서는 맛있는 서울 도봉구 골목 투어 편이 방송된다. 태국 요리 음식점 ‘완니’와 일식 카레 음식점 ‘유크리’가 그 주인공이다.

두 번째 ‘당장 떠나요! 축제로’ 코너에서는 수원 문화유산으로 떠나는 특별한 밤 여행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성행궁’과 ‘나무아저씨’가 전파를 탄다.

세 번째 생방송 투데이 ‘고수뎐’에서는 냄비 신공으로 완성한 궁극의 맛 ‘산삼 닭볶음탕’ 편이 방영된다.

이곳은 한적한 곳에 있는 시골집 분위기로 뽕잎 백숙이 인기인 토종닭 요리 전문점 ‘학현식당’이다.

특히 뽕나무와 뽕잎으로 맛을 낸 백숙과 장독 뚜껑 위에 닭과 야채가 푸짐하게 나오는 닭도리탕이 인기라고 한다. 이 밖에도 ‘산삼 닭백숙’, ‘산삼 닭도리탕’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방문자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백숙하고 닭볶음탕 먹었는데 배불러서 나올 때 힘들더라”,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다. 나물 파전에 도토리묵, 새콤한 비빔국수 이건 기본 반찬이었다. 토종 삼계탕에 육수가 약이더라” 등 후기를 남겼다.

네 번째 ‘외국인의 밥상’ 코너에서는 러시아 며느리 미호의 마음을 훔친 탑 불고기 한 상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산더미불고기와 산더미 물갈비로 유명한 사우동 맛집이다. 산더미처럼 쌓여 나오는 불고기와 물갈비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총 426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다섯 번째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편에서는 월 매출 3천만 원, 젤라또 가게 사장의 비밀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로컬 재료로 만든 수제 유기농 젤라또를 맛볼 수 있는 ‘설악젤라또’로 강원도 청정목장인 횡성 범산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만든 깊고 진한 맛의 우유 맛 젤라또 ‘설악밀크’가 대표 메뉴다.

한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방송정보]

1. 투데이 ISSUE

▶완니 (태국 요리 음식점)

▶유크리 (일식 카레 음식점)

2. 당장 떠나요! 축제로

▶<화성행궁>

▶<나무아저씨>

3. 고수뎐

▶<학현식당>

4. 외국인의 밥상

▶<산더미불고기>

5.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설악젤라또>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