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애슬레저룩에 코디하기 좋은 ‘2024 서머 슈즈 컬렉션’ 선봬

62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2024 서머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서머 슈즈 컬렉션’은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함을 물론,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에 코디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자연의 협곡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피오르 샌들’

대표 제품인 ‘피오르 샌들’은 자연의 협곡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으로서 전체적으로 동그란 형태의 아웃솔과 물결 무 늬가 포인트로 적용되었다. 손쉬운 착화 및 각자의 체적에 맞게 조절하기 용이한 ‘퀵 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했고, 발 형태에 맞게 풋베드를 설계해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발 앞부분을 보호할 수 있는구조를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전하게 활용하기 좋고, 일상 생활에서는 와이드 팬츠, 버뮤다 팬츠 등과 코디해 트렌디한 코프코어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범용성이 높은 블랙, 샌드, 라이트 베이지 및 그레이쉬 카키와 여름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라이트 핑크 등 5종으로 출시되었다.

스니커즈와 샌들의 장점을 한 번에! 하이브리드 ‘스니커 샌들’

‘스니커 샌들’은 제품명 그대로 스니커즈와 샌들의 장점을 한 번에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발 등에 적용된 2개의 스트랩을 통해 편리한 착화를 돕고, 두툼한 아웃솔 구조의 적용을 통해 우수한 쿠셔닝은 물론 키 높이 효과를 제공해준다. 또한 수분 조절 기능이 우수 메리노울 인솔을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도 제공해준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및 리얼 블랙 3종이다.

발을 편안하게 만드는 착한 아이템 ‘베이스 캠프 뮬’

‘베이스 캠프 뮬’은 부드러운 소재의 뒤축을 적용해 뮬과 스니커즈로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발등 전체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고, 풋베드의 돌출된 질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주고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 겉감, 중창 및 밑창 각기 다른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가치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착한 제품이기도 하다. 색상은 화이트, 샌드, 토푸 및 블랙 등 4종으로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서머 슈즈 컬렉션이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까지 더해져 여름철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