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쏜다!…매일 11시 선착순으로 아샷추·꿀메리카노 즐기는 ‘해피아워 이벤트’

112

뚜레쥬르, 매일 11시 선착순으로 아이스 커피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여름 신메뉴 ‘원샷! 아샷추’,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출시 기념 이벤트

CJ푸드빌


“매일 시원한 커피 충전하세요!”


때 이른 무더위 속 뚜레쥬르가 시원한 커피를 쏜다.

17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여름 신메뉴 ‘원샷! 아샷추’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 커피가 생각나는 더운 날씨에 고객들의 시원한 카페인 충전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30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원샷! 아샷추’ 혹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일 1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해 전국 뚜레쥬르 매장 혹은 앱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뚜레쥬르 앱을 통해 확인해 보자.

앞서 뚜레쥬르는 여름 신메뉴로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커피 2종을 출시했다.

‘FILL THE CHILL VIBES, 시원한 여름맛 충전’을 콘셉트로 한 이번 신메뉴는 최근 소비자들의 대용량 제품 선호 트렌드에 맞춰 넉넉한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먼저 ‘원샷! 아샷추’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로 상큼 달콤한 아이스티와 쌉싸름한 커피가 잘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꿀꺽꿀꺽! 꿀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향긋하고 달콤한 아카시아꿀을 한 스푼 더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당 충전이 가능한 음료다.

Instagram 'touslesjours_kr'

아이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뚜레쥬르의 ‘쿨 브레드’ 제품으로 크림빵도 주목받고 있다.

차갑게 즐기면 더욱 맛있는 ‘퐁신퐁신 복숭아 도넛’과 ‘퐁신퐁신 우유 도넛’ 그리고 ‘크림 가득 모카번’ 등 달콤함을 채울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인사이트

CJ푸드빌 관계자는 “빠르게 시작된 열대야와 폭염 속 고객들이 쿨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해피아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일 오전 11시, 뚜레쥬르가 준비한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의 행운을 잡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6월, 30도를 웃도는 더위를 뚜레쥬르의 신상 커피와 함께 날려 보내보면 어떨까. 선착순이니 매일 부지런히 응모해 보자.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