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야구 등 유니폼 입고 ‘도미노피자’ 달려가면 모든 피자 ‘반값’에 먹는다

450

도미노피자, ‘대한민국 생활체육 DAY’ 프로모션 진행

Instagram 'dominostory'

불고기, 새우, 파인애플 등 맛있는 토핑이 잔뜩 올라간 쫄깃한 도우에 쭉쭉 늘어나는 치즈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도미노 피자.

도미노 피자를 평소보다 절반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지난 17일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언제 어디서나 평생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 생활체육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금)부터 3일간 전국의 도미노피자 매장 방문시 축구, 야구, 유니폼 굿즈 등 종류에 상관없이 유니폼을 착용 또는 지참만 하면 된다.

유니폼을 착용 또는 지참한 고객은 모든 피자(M,L)를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주문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예정된 올해 특히 다음달 파리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생활체육이 많아 도미노피자가 생활체육을 즐기시는 고객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1일부터 생활체육도 즐기시고 도미도피자 할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달 파리에서 열리는 전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에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브레이킹을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과 스케이트보드, 서핑 등의 생활체육이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은 더욱 더 커질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