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만 보다 키스까지 진도 나간 ‘월드게이’ 서인국·안재현…케이윌 후속 뮤비 공개

111

케이윌, 6년 만에 신곡…’이러지마 제발’과 이어지는 스토리의 뮤비 공개 

YouTube 'ESteemTV'

12년 전 공개돼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던 케이윌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Please Don’t…)’ 뮤직비디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겸 가수 서인국과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출연해 남‧남 동성 커플이라는 ‘반전 결말’을 꾸며 최근까지도 회자됐다.

심지어 해외에서도 이 뮤직비디오를 보고 리액션을 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로 소비되며 두 사람에게 ‘월드 게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이 뮤직비디오의 후속. 드디어 공개됐다.

1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Prod. 윤상)’ 뮤직비디오 티저가 올라왔다.

57초 분량의 짧은 이번 티저 영상에는 서인국과 안재현의 재회가 담겼다.

서인국이 안재현에게 다가가 안기는 장면, 두 사람이 입을 맞추기 1초 전인 듯한 장면 등도 포함됐다.

YouTube 'STARSHIP'

공개 직후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엑스 등 SNS 빠르게 퍼져나갔다. 

영상은 공개 19시간 만에 유튜브에서만 40만회 가까이 재생됐다. 댓글 역시 4000개 이상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급기야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나오는 드라마를 제작하라”, “시즌제로 나와야 한다” 등의 댓글을 다는 등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한편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ouTube ‘STARSHIP’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