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 진행

31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는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고객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고, 자체 기획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제품별 특장점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는 디자인을 적용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진로토닉워터 7종, 블랙보리, 하이트제로0.00, 석수 등 하이트진로음료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6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누구나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과 진로토닉워터 솔 300ml 24병 패키지 한정으로 10%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 혹은 석수 2L 12병을 추가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제품 신뢰도와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톡톡문의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자 이번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브랜드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용패턴을 분석하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