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달달 뚜레쥬르 스무디 마시면 ‘인사이드 아웃2’ 공짜로 볼 수 있다

76

뚜레쥬르, 스무디 주문하면 ‘인사이드 아웃 2’ 예매권 등 증정하는 이벤트 마련

Instagram 'touslesjours_kr'

‘뚜레쥬르’가 시원한 스무디도 마시고 영화 ‘인사이드 아웃2’도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20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스무디 주문 시 ‘인사이드 아웃2’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후끈후끈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뚜쥬 스무디와 ‘인사이드 아웃2’를 즐겨봐”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뚜레쥬르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으로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스무디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뚜레쥬르에서는 ‘오늘 기분 어때? 뚜쥬 스무디와 오늘을 즐겨봐!’라는 콘셉트로 지난 12일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2’에 등장하는 감정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한 스무디를 만나볼 수 있다.

버럭이의 매력을 담은 ‘진정해! 딸기 스무디’와, 기쁨이의 매력을 담은 ‘기쁘고 망고 스무디’ 그리고 까칠이의 매력을 담은 ‘까칠한 샤인머스캣 스무디’까지, 캐릭터들의 색과 특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오는 25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인사이드 아웃2’ 스무디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CGV ‘인사이드 아웃2’ 예매권(1인 2매, 50명), CJ ONE 1만 포인트(300명)를 증정한다.

앱을 통해 원하는 매장과 시간을 선택해 직접 픽업하거나, 편리하게 배달로도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푹푹 찌는 여름 날씨로 무기력하게 축 처지는 기분을 전환시켜 줄 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앱으로 편리하게 ‘인사이드 아웃2’ 스무디 주문하고, 뚜레쥬르가 준비한 행운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영화 '인사이드 아웃 2'

한편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의 인기가 뜨겁다.

개봉 첫날부터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20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전날 하루 동안 14만 3,140명을 동원했으며, 누적 관객 수는 249만 6,439명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