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X 애니멀런, 멸종위기 동물 위해 마라톤 뛰고 호캉스도 즐기는 패키지 선봬

91

사진 제공 =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은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한 ‘글래드런 feat. 애니멀런 패키지’를 2024년 7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래드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러닝포인트 애니멀런 ‘7월 독수리왕팩’ 1세트를 제공한다.

세트는 기념 메달, 스티커, 배번표, 독수리런 뱃지, 무라벨 생수 등 기부 마라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애니멀런은 매달 멸종위기 동물을 정해 참가자들이 낸 참가비의 10%를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한 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한다. 7월은 무분별한 산림 개발로 서식지가 파괴돼 생존이 어려워진 독수리 보호를 위한 마라톤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거리를 인증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달린 거리를 인증하면 완주기록증을 발급받게 된다.

해당 상품은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며, 지점별 한정 판매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경로로 기부문화를 즐기는 MZ세대들을 위해 멸종위기 동물 보호 기부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면서 “뜻깊은 캠페인에 글래드 호텔이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글래드런 패키지로 러닝도 즐기고 기부도 할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