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Kcal라 부담없이 ‘하이볼·쏘토닉’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307

진로와 오리온이 손을 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진로와 오리온이 손을 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한다.

28일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손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닉워터는 탄산수에 각종 향초류와 귤열매 과피 추출물 등을 첨가하여 조제한 청량음료로 술과 섞어 이런저런 칵테일에 많이 사용된다. 국내에서는 하이볼을 만들 때 탄산수 대신 토닉워터를 사용하기도 한다. 

하이트진로 토닉워터는 1976년 출시돼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1988년 출시 후 국내 캔디류를 대표하는 아이셔와 만나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이 탄생했다.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 맛은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과 대비해 7배 강도의 강렬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셔 고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을 더했다. 원색의 화사한 컬러감을 감각적으로 적용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도 산뜻한 상큼함을 선사한다. 

300mL 1병 기준 열량은 0Kcal로 부담 없이 마시기에도 좋다. 

위스키와 함께 하이볼로 만들어 먹거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쏘토닉(소주+토닉워터)’ 등으로 즐기면 색다른 청량감을 맛볼 수도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로토닉워터 신제품 초성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한 박스 및 아이셔 청사과맛을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를 비롯해 할인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로토닉워터 맛 확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트렌드에 맞춘 색다른 재미 요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