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어스, 배우 유연석과 함께한 캠페인 ‘예기치 못한 발견의 여정’ 선보여

86

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

‘듀어스’가 배우 유연석과 함께한 국내 최초 캠페인 ‘예기치 못한 발견의 여정’ 브랜디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예기치 못한 발견의 여정’ 이라는 컨셉으로, 듀어스는 배우 유연석과 함께한 브랜디드 필름을 통해 이번 캠페인의 핵심 가치인 예기치 못한 여정 속 나를 채우기 위한 기쁨과 만족의 순간을 강조한다.

에스콰이어를 통해 공개되는 브랜디드 필름에서 배우 유연석은 캠핑 트레일러 ‘듀어스12 하이볼 디스커버리 바’를 끌고 일상을 떠나 자연속에서 마주친 예기치 못한 발견의 여정 을 담아내었으며, 듀어스 하이볼과 함께하는 순간이 전하는 만족, 듀어스를 통한 특별한 경험, 마치 듀어스처럼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깊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듀어스 12년 리뉴얼 제품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두 번의 숙성 과정을 거치는 차별화된 듀어스 만의 ‘더블에이징’공법 중, 두번째 숙성 과정인 ‘퍼스트 필 버번 캐스크’에서 피니시로 원액의 풍미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기존 어메리칸 오크 캐스크 대비, 오크통이 머금고 있는 맛과 향을 위스키에 더 풍부하게 부여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듀어스’의 마스터 블렌더 ‘스테파니 맥로드’는 국제위스키대회에서 2019년 여성 최초로 마스터 블렌더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6년연속 ‘올해의 마스터 블렌더’를 수상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