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가정의 달 맞이 반값 특가’ 이벤트 진행

127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오는 14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크린랩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반값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크린랩몰’에서만 판매하는 대용량 및 온라인 전용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용량 이중지퍼백(소/중/대) △크린백/롤백 △대용량 크린장갑(500매/1000매) △크린랲(22cmx120m/30cmx120m) △종이호일(에어프라이어/손잡이/찜받침) 등 총 17개 품목이 포함된다.

크린랲의 대표 제품인 크린랲은 특허받은 무독성 공법으로 제조돼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 가능한 포장용 랲이며, 크린백은 내용물이 새지 않는 견고한 실링 및 뽑아 쓰는 구조를 적용했다. 또 크린랲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특수 코팅을 입혀 젖거나 잘 찢어지지 않고, 크린장갑은 손 모양에 적합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크린랲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0% 할인가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린랲의 대표 제품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알뜰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