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템 예쁜 20인치 기내용 미니 캐리어 샘소나이트 추천

697

#코스트코추천

코스트코코리아 일산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5

여러가지 살것들이 밀려서 주말을 이용해 코스트코 일산에 들렀습니다.

평소 식품 위주로 40-50만원 정도의 물품을 사기때문에 식품위주로 코스트코 추천템을 정리해드리곤 했지만 이번에는 샘소나이트 캐리어가 필요해서 소개드리려합니다.​

SAMSONITE 여행가방 기본정보

-제품 모델명 : 샘소나이트 20인치 캐리어(ZIPPLUS)

-캐리어사이즈 : 20인치,51cm (가56x세36x높25cm)

-재질 : 폴리카보네이트

-무게 : 2.7kg

-가격 : 107,900원

-컬러 : 로즈골드, 실버

기내 캐리어규정

손잡이 별도 존재

기내용 캐리어를 따로 규정한게 아니라 정식명칭은 ‘휴대용 수하물’ 이라고 합니다. 시즌에 여행준비중인 분들이 많을텐데, 이 부분을 짚고 넘어가야겠죠.

휴대용 수하물의 기준은 국내항공사와 외항사로 구분하여 알아볼 수 있으며, 좌석 등급에 따라 차이가 납니다. 저는 대한항공의 일반석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크기 : 20인치

(가로40x세로55x높이30cm 이하, 세변의 합115cm이하)

-무게 : 10kg(22lb)

-보관위치 : 좌석밑, 선반 ​

샘소나이트 선택이유

무엇보다 코스트코 추천상품이라고 한다면 가성비를 빼놓을 수 없죠. 1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20인치 브랜드 캐리어를 구한다는 건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

그에 맞게 성능이나 기준에도 대부분 맞아떨어지기때문에 선택한 것도 있습니다. 미니 캐리어이지만 무거운 제품들, 특히 예쁜 캐리어라고

패브릭으로 커버소재가 되어 있다거나 독특한 패턴으로 치장된 것들에 비해 무난하지만 은은하고 고급진 광택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상은 로즈골드가 그레이에 비해 눈에 띄기때문에 좋아 보였지만, 기내반입을 목적으로 하는 휴대수하물이라면 딱히 그런 부분이 필요없을 수 있겠네요.

​​

안쪽을 들여다보면 수납 공간이 넉넉한데다 지퍼로 구획된 여러 섹션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이정도면 비행기 안에서 긴시간 머물며 하게 될 여러 행위에 대한 준비물은 충분히 준비하기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지퍼 고리 디자인

무엇보다 브랜드 캐리어들의 경우 각 항공사 규정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는 부분도 작용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20인치 캐리어의 높이가 (두께) KAL 휴대수하물 기준에 딱 맞지는 않아서 거슬리기는 했습니다. 보통은 1-5cm 정도까지는 허용해주기때문에 크게 문제되지는 않더라고요.

이런 이유로 샘소나이트사의 기내용 캐리어를 코스트코 추천템으로 선택했습니다. 이상 도피오넬이었습니다.

#코스트코

​​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