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찍고 토트넘 직관 가자” 틱톡, 토트넘과 챌린지 이벤트 진행

285

틱톡은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손잡고 영국에서의 경기 직관 기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토트넘틱톡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틱톡

7월 13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는 총 3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졌다.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뒤에서 깜짝 등장하는 챌린지 필터를 활용해 영상을 만들거나, 본인만의 독창적인 골 세레머니 영상을 촬영해도 된다. 토트넘 홋스퍼 구단의 틱톡 계정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도 쉽게 참여 가능하다. 3가지 미션 중 하나만 수행해도 되지만, 많은 미션에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특히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EPL 2023-24 시즌의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 티켓은 물론, 영국행 항공권과 숙박권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트넘 홋스퍼 선수 사인 유니폼, 토트넘 홋스퍼 선수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틱톡에서 #토트넘틱톡챌린지 해시태그를 검색하거나, 토트넘 홋스퍼와 틱톡코리아의 공식 틱톡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생네컷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너스 미션도 마련했다. 전국 인생네컷 매장 부스에 설치된 틱톡 이벤트를 통해 손흥민, 해리 케인, 히샬리송, 올리버 스킵 등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 버전의 인생네컷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은 다음, 촬영본을 #토트넘틱톡챌린지, #토트넘인생네컷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틱톡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챌린지 역시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기 티켓과 항공권 및 숙박이 포함된 토트넘 홋스퍼 직관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틱톡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토트넘 홋스퍼와의 코마케팅을 통해 틱톡의 축구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틱톡에서의 경기 영상 시청 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숏폼 콘텐츠와 챌린지 등 스포츠를 즐기는 방식이 확장되어 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 팬들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