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고, 반팔을 입는 시기가 찾아오면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 중 하나가 팔꿈치다.
팔꿈치는 일상생활에서 자극이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각질도 많이 생기고, 색소가 쌓이기도 쉽다. 그렇다면 이 팔꿈치 색소침착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팔꿈치에 각질들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촉촉하게 밝혀줄 화제의 아이템이 있다.
악건성피부크림으로 유명한 애트리 ‘실크크림’이다. 팔꿈치, 뒤꿈치, 발목 등 각질 피부는 물론 뱀살, 닭살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그동안 묵혀왔던 허옇게 일고 씨꺼매진 흑빛의 흑꿈치도 단숨에 백꿈치로 만들어버릴 ‘실크크림’은 현재 택샵에서 여름맞이 단독 최저가 행사 중이다. 오는 27일까지 78% 할인된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유는 바로 각질을 제거하지 않고 수분만 부여하려 했기 때문이다. 각질 위에다 아무리 수분을 공급해 줘봐야 흡수를 하면서 증발해버린다.
건성피부크림 ‘실크크림’은 3중 케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각질이 절대 재발하지 않는다. 먼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성분과 6가지 과일 추출물이 건조피부, 굳은살, 거친 살결을 한 번에 녹여 금세 피부가 보들보들해진다.
다음 아르간 오일, 우레아 성분이 함유되어 메마르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실크처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수분자석인 우레아 성분은 무려 30,000PPM이나 함유되어 보습에 특히 효과적이다. 또 알란토인, 베타인, 호호바씨 오일 등 보습에 좋은 성분은 죄다 함유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와일드라이스로 수분을 잠궈 보습을 해준다. (바로가기)
고농축 크림타입 제형으로 발림성이 굉장히 좋아 끈적임 없이 피부에 착 달라붙는다. 얼굴, 발뒤꿈치, 팔꿈치 등 건조한 곳 어디든 사용해보자. 도포하자마자 힐링 되는 듯한 릴렉스 허브오일향을 느낄 수 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인생 크림이다.. 재구매 의사 있다” “고보습크림이라 하면 미끌거리고 땀 차는데 이건 완전 신세계” “각질 부위에 바르면 각질 싹 정리되면서 촉촉해짐” “일주일 써본 결과 피부가 엄청 부드러워졌다” “바르기 전후 차이 대박이다…”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아직도 고민 중이라면 네이버에 애트리 실크크림을 검색해도 여러 개의 간증 후기를 참고할 수 있으니 눈여겨보자. ‘실크크림’은 현재 택샵에서 78% 할인된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저가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