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폼 미쳤다” 만족감 최상이라는 ‘글로 하이퍼 X2’ 50% 프로모션 소식

304

감각적인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 풍부한 만족감까지. 써본 사람은 다 안다는 글로 하이퍼 X2를 무려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가 진행된다.

이하 BAT로스만스

썸머 부스트 위크는 글로의 여름 캠페인 중 하나로, 19,900원에 글로 하이퍼 X2를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지난 10일부터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의 오픈 마켓을 포함해 전국 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구입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되지만,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멈칫하는 사이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어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이번 50% 할인 프로모션은 성수동에 위치한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꾸며진 이곳에는 야자수와 파라솔, 비치 체어 등 이색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쳤다면 성수동 ‘백야드빌더’에 방문해 잠시라도 리프레시되는 기분을 느껴보면 어떨까.


한편 글로는 지난 6월 7일부터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여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곳은 강원도 양양이라 할 수 있다. 서퍼들의 성지인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오는 30일까지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기 때문이다.



양양 죽도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마할로 카페와 콜라보한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는 글로 하이퍼 X2 체험존은 물론, 양양을 찾은 여행객들이 기념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들이 가득하다.

워터퐁 게임, 드로잉 월, 쿨링 포그, 글로 하이퍼 X2 렌탈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굿즈와 마할로 호텔 객실 숙박권도 증정한다고 하니, 양양 여행 코스 중 하나로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를 추가해도 손색없겠다.


한편 SNS에서는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왓츠마이블루 챌린지가 7월 말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블루 아이템을 활용해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에어팟 맥스, 다이슨 드라이기, 스메그 커피머신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으니, 평소 탐나던 아이템이 있다면 참여해 봐도 좋겠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X2는 감각적인 컬러와 강렬한 부스트 모드를 제공해 출시와 동시에 성인 흡연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하이퍼X2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을 위한 제품입니다.


+1
2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