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기지 않은 유기농 키즈 과자 유기농 빼빼롱뻥 화이트 초코 STEP3 출시

437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자극적인 성인용 과자를 접하게 되는 아이들. 언젠가 먹게 될 간식이지만 아직은 건강한 먹거리를 주고 싶은 게 부모의 마음입니다. 그래서 베베쿡은 아이들이 단계별로 간식에 적응할 수 있도록 유기농 키즈 간식을 개발했습니다. 유기농 현미에 유기농 화이트 초코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빼빼롱뻥 STEP3를 소개합니다.

긴~ 길이와 건강한 달콤함까지! 재미가 두 배
유기농 국산 현미와 유기농 화이트 초코가 함유되어 유기농 원재료 함량이 99% 이상인 건강한 키즈 과자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고압에서 퍼핑해 맛이 담백합니다. 과자 안에 유기농 화이트 초코를 넣어 활동하면서 먹어도 입 주위나 손이 지저분해지지 않습니다.

유기농 초콜릿이 생소하신가요?
유기농 초콜릿은 유기농 농법을 통해 생산하는 카카오 열매에서 짜낸 천연재료로 100% 유기농 카카오 버터를 사용합니다. 합성첨가물 대신 100% 유기농 설탕만을 넣어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했습니다. ‘빼빼롱뻥 화이트 초코 STEP3’는 화이트 초코를 꽉 채우지 않고 적당량만 넣어 과하게 달지 않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두뇌 발달의 골든 타임이 언제인지 아시나요? 태어났을 때부터 세 돌이 될 때까지의 1,000일 동안 아이의 두뇌 80%가 발달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이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두뇌 작용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베베쿡은 1,000일의 약속 캠페인을 통해 아이의 고른 영양 섭취와 성장 발달을 위한 이유식과 영양식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베베쿡 제1회 베이비 셀럽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 인터뷰
엄마 마음 읽기 선수 베베쿡, 업계 1위인 이유

Q. 베베쿡은 어떻게 이용하게 되었나요?
베베쿡을 처음 알게 된 건, 첫째 아이가 태어난 2019년도예요. 처음에 여러 이유식 업체를 비교해 보았는데 베베쿡 이유식이 나트륨 함량이 적고, 신선한 원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어 선택하게 됐어요. 베베쿡은 항상 엄마가 원하는 것과 성장 시기의 아이에게 필요한 것을 함께 파악해 제공하더라고요. 이런 점 때문에 베베쿡이 업계 1위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생후 15개월인 둘째 아이까지도 베베쿡과 함께 하는 중이랍니다.

Q. 콘테스트 영상 촬영 시, 기억에 남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제출했던 영상은 단 한 번의 촬영으로 완성했어요. 아이가 베베쿡 패키지만 봐도 좋아해줘서 어려움 없이 촬영을 마쳤죠. 식사 때마다 베베쿡 이유식을 먹으면서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또 얼마나 행복하게 먹는지, 그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도 덩달아 행복해진답니다.

Q. 베베쿡에 관해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으시다면요?
베베쿡 초기 이유식부터 영양식, 올특찬까지 함께해 온 첫째 아이가 이제는 5살이 되어 엄마 아빠와 함께 밥을 먹어요. 그런데 베베쿡에 대한 사랑이 여전해요. 둘째를 위해 주문한 배송 가방을 보더니 동생 것만 주문한 줄 알고 많이 서운해하더라고요. 그래서 첫째 아이가 좋아하는 베베쿡 영양반찬 궁중떡볶이를 주문한 것을 꺼내어 보여주며 동생과 나눠먹자고 말해줬어요. 그러자 신이 나서 베베쿡 패키지를 들고 빙글빙글 돌며 좋아했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Q. 다른 육아맘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육아라는 아주 멀고도 험한 대장정을 하고 있으신 모든 엄마, 아빠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바쁜 육아로 인해 허겁지겁 끼니를 챙기고 있으시죠. 저 역시 잘 고쳐지지 않는 습관 중 하나인데요.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아이들의 매 끼니와 간식을 꼬박꼬박 챙기는 것처럼 부모님들도 굶지 마시고 천천히 식사하기에 도전해 보 세요. 아이들의 먹거리는 베베쿡에 맡기고요!

베이비셀럽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 영상 바로 가기

에디터 조윤진 자료 제공 베베쿡(1588-2655,www.bebecook.com)

※ 베베쿡으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