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컨신상] 이랜드 에블린, 썸머 이너웨어 ‘블루밍 썸머’ 컬렉션 출시

513
                                                                ‘블루밍 썸머’ 컬렉션
                                                                ‘블루밍 썸머’ 컬렉션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여름을 맞아 ‘Dream of Garden’이라는 주제로 싱그럽게 피어나는 여름 정원의 감성을 담은 ‘블루밍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루밍 썸머’ 컬렉션은 ‘Dream of Garden’이라는 주제로 싱그럽게 피어나는 여름 정원의 감성을 담은 에블린의 23년도 여름 컬렉션이다.

이번 신상품은 ▲젤푸쉬 브래지어 ▲3종 팬티(레이스, 러플, 티팬티) ▲스커트 가터 ▲백스트랩 롱브래지어 ▲헤어슈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크림&옐로우의 조화로운 색상에 파스텔톤 플라워 모티브 자수, 레이스, 프릴 등이 더해져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특히 ‘백스트랩 롱브래지어’는 퍼프 소매를 탈부착 할 수 있어 두 가지 무드로 스타일링 할 수 있고, 뒷부분에 더해진 스트랩 포인트로 트렌디한 썸머 아웃웨어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이번 썸머 컬렉션은 에블린만의 로맨틱 프렌치 감성이 특히나 더 돋보이는 컬렉션이다”라고 말하며, “에블린의 베스트셀러인 ‘쿨 블린브라’와 ‘블린 셔링 오픈 투피스’의 크림 컬러와도 세트로 구성했으니, 함께 매치해 더욱 풍성한 썸머 이너웨어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와 ‘춘식이가 반할수박에’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과일 플레이버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는 춘식이가 좋아하는 여름 대표 과일 ‘수박’으로 만든 시원한 ‘수박화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맛으로, 무더운 여름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과일 플레이버다. 

시원한 수박 향이 느껴지는 빨간색, 초록색 ‘수박 소르베(Sorbet,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로 청량함을 살리고, 파인애플 소다 맛의 ‘파인소다 샤베트’가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파인애플 다이스가 쏙쏙 박혀있어 씹는 순간 입안에 달콤함이 가득 퍼진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해 라이언을 닮은 노란 망고 플레이버 ‘라이언 망고 마카롱’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비치볼, 비치타월, 비치백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카카오프렌즈 비치 세트’까지 출시하며, 귀여운 라춘듀오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 ‘수박’의 맛을 살려 가볍고 청량한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를 출시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모든 분들이 배스킨라빈스의 수박 아이스크림으로 행복하고 달콤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폰타나, IGP 인증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IGP인증을 받은 이탈리아 모데나 발사믹 식초의 정수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은 발사믹의 본고장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제조부터 숙성, 병입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모데나 발사믹 컨소시엄의 엄격한 생산 원칙을 준수해 지리적 보호 표시(IGP) 인증을 획득하고 연간 한정 수량 생산한다. 

지리적 보호 표시(IGP)는 이탈리아 모데나와 레지오 에밀리아 지역이 원산지인 발사믹 식초를 보호하고 유사 상품의 범람을 막기 위한 인증 제도다.

신제품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은 엄선한 이탈리아 포도 품종 7가지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우아한 산미와 뛰어난 바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10년 이상 숙성한 와인 식초로 자연스러운 새콤함을 더했으며, 보존료 없이 오크(OAK) 배럴에서 장기간 자연 숙성해 우디하고 달콤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은 빵과 샐러드는 물론 과일, 치즈, 하몽, 스테이크 등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린다. 특히 담백한 계란이나 두부요리, 고기나 버섯 요리와 궁합이 좋고, 치즈나 하몽 등 짭짤한 음식에 더하면 포도의 깊은 풍미와 조화를 이룬다. 

카라멜 색소, 액상과당, 인공감미료 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정통 발사믹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정통 발사믹 식초는 숙성된 포도에서 오는 우아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일품이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의 맛과 품질은 천차만별인 것이 현실”이라며 “폰타나는 소비자들에게 정통 발사믹 식초를 선보이기 위해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의 고급스러운 맛과 좋은 향을 가진 발사믹으로 만들어 IGP 인증까지 받은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을 출시하였다”고 말했다.

■ 공차코리아, ‘스파클링 티’ 신규 카테고리 론칭, 여름 신메뉴 5종 출시

글로벌 티(Tea)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차(Tea)를 색다르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파클링 티 플랫폼을 론칭하고,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티 5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스파클링 티’ 카테고리 론칭과 함께 “렛츠 스파클(Let’s sparkle)”이라는 슬로건 하에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 청귤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콤부차+알로에,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콤부차’ 총 5종을 선보였다. 

향긋한 차에 톡톡 터지는 탄산을 직접 주입한 새로운 시도로, 차는 어렵고 지루하다는 기존의 관념을 깨고 차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으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스파클링 프룻티는 건강한 단맛의 자일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을 낮추었다.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패션후르츠를 자스민 그린티와 블렌딩한 메뉴다. 풍부한 과일 조각에 향긋함이 더해져 입 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청귤 스파클링 티’는 자스민 티에 새콤한 청귤이 듬뿍 들어가 적당한 산도로 기분 좋은 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 스파클링 티’는 공차를 대표하는 오리지널티(블랙티 / 우롱티 / 자스민 그린티 /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메뉴다. 최적의 비율로 정성스럽게 우려낸 오리지널 티의 깊은 향과 맛에 탄산의 청량감이 더해져 색다르게 차를 즐길 수 있다.

차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콤부차도 공차만의 노하우를 더해 스파클링 음료로 탄생했다. 콤부차 특유의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콤부차+알로에’는 공차 찻잎을 활용한 콤부차에 탄산과 알로에를 더해 공차의 프리미엄 차 맛과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콤부차에 탄산과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를 더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콤부차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스파클링 티& 콤부차’ 출시와 더불어 페어링 하기 좋은 푸드 신메뉴 ‘핫델리 샌드위치 시리즈’를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은 ‘베이컨 에그 브리오쉬, 크루아상 샌드위치, 핫 치킨 모짜렐라 토스트’ 총 3종으로 스파클링 티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베이컨 에그 브리오쉬’는 브리오쉬 번 속에 에그 샐러드, 베이컨,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루아상 배러미트 샌드위치’는 식물성 패티를 활용한 유니크한 샌드위치로 가벼운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먹기 좋다. 

크루아상 속에 계란 프라이 패티와 스위스치즈, 식물성 패티가 데리야키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핫치킨 모짜렐라 토스트’는 바삭한 그릴 토스트 식빵 속 매콤한 스파이시 치킨, 모짜렐라 치즈, 스위스 치즈의 풍미가 한데 어우러져 스파클링 티는 물론 달콤한 밀크티와도 페어링이 좋은 메뉴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스파클링 티& 콤부차’ 출시를 기념해 대학로 마로니에점과 부산 광복점에 컨셉 스토어를 8월 2일까지 운영한다. “렛츠 스파클(Let’s sparkle)”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내가 빛나는 순간들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으며 스파클링을 형상화한 포토존과 커스텀 스티커팩도 만나볼 수 있다.

컨셉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내가 빛났던 순간과 꿈꾸는 순간들을 기록하는 ‘렛츠 스파클리스트(Let’s Sparklist)’ 이벤트를 비롯해 선착순 즉석복권 및 레터링 풍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7월 25일(화)부터 8월4일(금)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클링 티  5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단순히 차와 탄산수를 섞어서 제조하는 것이 아닌, 차에 직접 탄산을 주입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차의 깊은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탄산의 청량함은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공차는 차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즐기는 차 음료 문화를 제시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 파리바게뜨, 매콤한 ‘파바불닭 샌드위치’ 3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매콤한 파바불닭소스를 활용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바불닭 시리즈 샌드위치’는 여름철 속을 뻥 뚫어주는 매콤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빵에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소스와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이 조화로운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특히 토핑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빵도 튀김빵, 브리오슈 빵, 또띠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폭신하게 튀겨낸 빵에 매콤 담백한 치킨을 가득 넣은 ‘매콤치킨 샐러드샌드위치’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에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닭강정을 가득 넣은 ‘고소매콤 강정 샌드위치’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커틀릿과 상큼하고 아삭한 야채로 식감을 더한 샐러드랩을 매운 소스에 찍어 먹는 ‘상큼매콤 치킨커틀릿랩’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빵과 치킨, 야채 등 알찬 토핑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스프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 또는 기분 전환용 매콤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한 불닭소스를 활용해 든든하게 즐기는 샌드위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콤한 불닭 샌드위치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