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배 맛있다” 요즘 MZ들이 꽂힌 편의점 음료수 꿀조합

4609

맛도 비주얼도 재미도
다 잡은 편의점 음료수
꿀조합 레시피 대방출

2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음료수 꿀조합!

안녕하세요! 살림브라더가 왔습니다+_+/

서브웨이부터 재료를 고를 수 있는 김밥집의 출현까지, 푸드 업계에도 바야흐로 커스텀의 시대가 찾아왔어요! 카페에서 우유를 변경하고 샷과 펄을 추가하고 휘핑크림을 빼달라고 주문하는 건 이미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현상이에요.

그래서 살림브라더도 저만의 커스텀 드링크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접근성이 뛰어난 편의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음료수들을 섞어보면 어떨까 생각하다가 곧장 실천에 옮기기로 했답니다!

한다면 하는 살림브라더, 며칠동안 무려 10가지가 넘는 커스텀 음료수를 만들어서 마셔봤어요! 그 중에서 맛있었던 메뉴 6가지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 눈 깜짝이지 말고 따라오세요! 레고~☆

탄산수를 섞어도 JMT
  1. 블루레몬밀키스
    재료: 블루레몬에이드(파우치), 밀키스, 얼음컵

첫 번째는 시원한 비주얼에 기분마저 좋아지는 <블루레몬밀키스>입니다! 맞아요, 이름은 살림브라더 마음대로 지었어요…♡

저는 밀키스와 블루레몬에이드의 비율을 1:1로 해서 마셨는데 취향에 따라서 비율은 마음대로 조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 많이 달달하다 싶으시면 탄산수나 물을 섞는 것도 OK랍니다+_+/

색감 무엇…☆

파란색이 너무 취향저격이지 않나요? 블루레몬에이드 날것 그대로의 파랑이 밀키스에 의해 중화된 너무 예쁜 하늘색이에요!

맛은 정말 익숙한 뽕따 소다맛인데 얼음컵에 따라 마시니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여름에 가끔 한번씩 생각날 것 같은 가볍고 상큼한 맛! 소다맛 러버라면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모구모구 알갱이가 씹혀서 식감까지 좋음
  1. 모구피치에이드
    재료: 모구모구 피치맛, 사이다, 얼음컵

두번째는 베이비핑크가 너무 귀여운 <모구피치에이드>에요. 역시나 1:1로 섞어보기 시작했는데 저는 모구모구 비율을 더 많이 하는게 입에 맞더라구요! 탄산은 줄고 피치맛 달달함은 늘어나거든요.

모구모구에 들어있는 말캉하고 쫄깃한 젤리가 씹히면서 은은한 피치맛과 톡 쏘는 탄산이 느껴져서 말 그대로 JMT. 다른맛 모구모구보다도 피치맛이 사이다랑 잘 어울렸어요!

가벼운 에이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특히 젤리 때문에 다른 피치맛 음료보다 모구모구가 넘사벽으로 잘 어울렸답니다!

상상되지 않는 조합이지만 맛있음!
  1. 청포도앤솔 모히또
    재료: 솔의눈, 청포도에이드, 얼음컵

세번째는 <청포도앤솔 모히또>~!! 솔의눈을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조합인 것 같아요! 이름에서 눈치 채셨겠지만 무려 몰디브! 아니, 모히또 맛이 난다구요…☆

살림브라더는 솔의눈과 청포도에이드를 1:1로 섞었을 때가 가장 맛있었는데 짝꿍은 달달한 맛을 줄이고 싶다며 솔의눈 비율을 더 높이더라구요.

솔의눈, 이렇게 매력적이었다고?

컬러도 우아하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첫 입에 느껴지는 모히또 맛 사이로 청포도와 솔의눈 향이 한번씩 번갈아 치고 올라오는 느낌이에요.

그냥 마시는건 정말 싫은데 그 사이로 느껴지는 솔의눈 향과 맛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이건 꼭 마셔봐야 알 수 있는 느낌이랍니닷! 레몬 한장 곁들이면 홈카케 메뉴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ㅎㅅㅎ

빽다방에서 신메뉴로 나왔던데…☆
  1. 초코바나나우유
    재료: 허쉬초코드링크, 바나나맛우유, 얼음컵

다소 노멀한 조합이지만 <초코바나나우유>가 너무 맛있어서 결국 빼지 못하고 픽했답니다! 진하기로 유명한 허쉬초코드링크와 항아리에 담긴 바나나맛우유를 섞어주시면 돼요!

두 가지를 1:1로 섞으면 조금 가벼운 초바우유맛이 나는데 묵직st를 선호하신다면 초코드링크의 비중을 조금씩 높여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카페에서 파는 망고 요거트 맛
  1. 망고요거트
    재료: 얼라이브 망고맛, 플레인 요거트, 얼음컵

솔직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의 <망고요거트>에요! 가끔 시원한 과일요거트가 마시고 싶은데 카페에 가면 7,000원은 우습게 넘어버리더라구요+_+/

얼라이브는 과일맛 음료 중에서 진하다고 생각해서 골랐는데, 취향따라 다른 브랜드를 섞어도 좋을 것 같아요.

급속 당충전 가능!

얼라이브 망고맛 음료를 반정도 따르고 플레인 요거트를 부어줬더니 너무 예쁜 마블 무늬가 실시간으로 그려지는 것 있죠? 이 재미에 카페사장이 되고싶다… 아주 잠깐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상상하시는 그대로 당충전이 제대로 빡- 되어버리는 망고요거트 맛이고 심하게 달달해요…☆ 정말 가끔 한번씩 당 떨어질 때에 도전해 보시면 후회없을 메뉴랍니다!

몸에 좋은 것+몸에 좋은 것=꿀이득
  1. 포카리500
    재료: 비타500, 포카리스웨트, 얼음컵

마지막은 <포카리500>이에요! 수분보충과 활력보충이 동시에 될 것만 같은 꿀조합인데 상큼하니 맛도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

1:1 비율도 나쁘지 않지만 사진처럼 비타500 180ml와 포카리스웨트 340ml를 섞었을 때에 가장 술술 넘어갔어요. 포카리가 몸에 잘 흡수되는 재질이기 때문에 뭔가 비타민도 더 많이 섭취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렇게만 보셨을 때 여러분의 원픽은 무엇인가요? 직접 만들어 드신 후기도 궁금해요! 살림브라더는 다음에 또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건강하세요~☆

+1
3
+1
0
+1
0
+1
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