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사람들이 집 와서 조용히 누워 하는 것

235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공부 중에도, 일을 하는 와중에도 사람들은 집중해서 무언가를 항상 쳐다보고 있다. 이러한 행위를 통해 우리 몸에서 가장 큰 부담을 받게 되는 부위는 바로 ‘목’이다. 어느새 우리의 목은 거북목이 되고, 또 다양한 증상을 겪게 되며 고통을 호소하게 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적절한 마사지가 필요하다. 지금부터는 목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가성비 목마사지기 제품들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브람스 무선 목마사지기 BM-NECK7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람스 무선 목마사지기 목마 BM-NECK7’은 잠들기 전 15분만 사용하면 하루의 피로를 효율적으로 풀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3D 설계를 적용해, 부드럽게 밀착되는 3D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성능의 에어포켓이 제품 안쪽에서 부풀어 오르며 부드럽게 리프팅해, 소음이 적고 목이 편안한 각도를 만들어 마사지를 가한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159,000원이다.

멜리언스 무선 목마사지기

 

멜리언스 무선 목마사지기는 손맛을 담아낸 18개의 실리콘 전극 돌기를 적용해, 근육 깊은 곳까지 자극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경추와 밀접하게 관련된 승모근을 자극해 목과 등의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그날의 기분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16단계의 EMS 저주파 마사지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단계별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공식몰에서 159,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코지마 러너블 목 어깨 마사지기

 

코지마의 마사지기는 6개의 3D 입체 마사지볼이 목과 어깨를 꽉 잡아주는 제품이다. 제품 자체에는 인체공학적 U자형 디자인이 적용돼, 편안함과 동시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자체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무선 상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3시간 완충 시 약 1시간 30분 동안 무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목은 물론 등, 어깨, 허리, 팔,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를 가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89,000원이다.

등목선생 편하넥

 

등목선생 편하넥은 바른 목 커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에어포켓이 적용된 제품이다. 굳은 목 근육을 풀 수 있는 13㎝ 높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마사지기로, 목을 푸는 데에 최적의 높이를 만끽할 수 있다. 긴장된 근육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이완시켜 줄 수 있는 온열 찜질 마사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고 46℃까지 온도를 지원한다. 에이더 공식몰에서 개당 168,0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메디니스 목마사지기 MVP-705

 

메디니스의 목마사지기는 수직, 수평으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방향으로 마사지를 가하는 제품이다. 마사지볼에 연결된 봉이 입체적으로 회전해 상하좌우, 대각선, 앞뒤 등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이며 손으로 주무르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온다. 근육 긴장 완화를 도모할 수 있는 온열 기능을 탑재해 마사지 효과를 높이며, 스트랩을 제공해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를 가할 수 있도록 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99,000원이다.

아이오랩 아이숄더 목마사지기

 

아이오랩의 아이숄더 목마사지기는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동 타이머를 설정하면 15분간 동작한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사용 시 쿠션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메쉬 소재와 극세사의 2중 커버를 적용했으며,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파우치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높이가 다른 3웨이 유닛 마사지볼을 적용해, 최적화된 마사지감을 즐길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69,100원이다.

제스파 이플로 목마사지기 ZP5410

 

제스파의 이플로 목마사지기는 주무름, 두드림, 진동, 지압 등 각기 다른 마사지 동작에서 파생된 EMS 저주파 기능을 6가지의 다양한 모드로 압축해 탑재한 제품이다. 일정한 진폭의 순환 모드, 다양한 강도의 활력 모드, 불규칙한 진폭의 주무름 모드, 초 단위로 지압하듯 짧게 마사지하는 수면 모드 등 다양한 모드로 마사지를 가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다. 제스파 공식몰에서 44,5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오아 넥큐어 온열 목마사지기

 

오아 넥큐어 온열 목마사지기는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70g의 가볍고 편리한 폴더블 디자인을 적용했다. USB C타입 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1회 충전 시 사용 시간은 최장 90분이다. 목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디자인을 채택해 정교하고 꼼꼼한 안마가 가능하며, 지지대는 목에 편안하게 밀착돼 사용하기 편리하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샤오미 Jeeback 목안마기 EMS 펄스 마사지기 K1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샤오미 Jeeback 펄스 마사지기가 많은 선택을 받는다. 3개의 마사지 헤드가 목 뒤에 위치하는 부위에 늘어서 있어, 사용자의 피부에 밀착해 최적의 마사지 효과를 안겨준다. 업그레이드된 3세대 EMS 펄스 마사지 기술을 적용해, 안정적인 파형의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마사지의 강도는 15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4가지의 모드를 지원한다. 해외 직구가는 3만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휴플러스 코드제로 6000

 

휴플러스의 코드제로 6000 무선안마기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다. 세세한 공정을 거친 높은 품질과 완성도를 추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안마기를 지향한다. 특허를 받은 어깨 프레임 디자인으로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감싸며, 고강도 특수 메쉬로 내구성을 높이고 인조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3시간 충전해 최장 6시간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지원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162,0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