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세 병에도 두통 없다?“ n년차 주당이 인정한 숙취해소법

136
“주거니 받거니 ♬”

추석 연휴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술’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친목을 다지며 거하게 논 다음 날, 어김없이 찾아오는 고통이 있는데… 바로 ‘숙취’다.

술을 마시는 당사자 또한 다음 날 오전까진 숙취로 고생할 것을 각오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 숙취가 오전에야 끝나면 다행. 술이 약한 사람은 심할 경우 하루 종일, 혹은 이틀 후까지 컨디션 난조가 이어지기도 한다.

MBC ‘나혼자산다’ 캡처
“숙취, 대체 왜 발생하는 건데요 ㅠㅠ”

원인이 뭘까? 알코올 독소 분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숙취의 핵심 원인은 바로 ‘아세트알데하이드’다. 술을 마시면 알코올 분해 효소에 의해 아세트알데하이드가 생성된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 지정한 1급 발암물질인 ‘아세트알데하이드’가 몸에 존재하는 동안 우리는 두통, 메스꺼움, 피로, 안면 홍조, 가슴 두근거림, 전신 통증 등을 경험하게 된다.

즉 아세트알데하이드를 줄이는 것이 ‘진정한 숙취 해소’다. 앞으로 숙취 해소제를 선택할 때는 이 부분을 꼭 기억하는 게 중요하다.

이하 깨술이

많은 업체가 숙취해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최근 ‘아세트알데하이드’와의 싸움을 제대로 선포한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알코올 분해와 피로회복을 동시에 해결하는 핫템 ‘술이 술이 깨술이 환(14포)’이다. 6,900원의 가성비로 SNS에서 큰 인기를 몰았던 숙취해소제다. (바로가기)


1. 효과가 검증된 숙취해소제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가 증명된 제품은 많지 않다. 반면 깨술이 환은 인체적용실험 결과 숙취를 유발하는 주요 성분인 아세트알데하이드의 혈중 농도를 유의미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코올 분해효소인 ADH 활성을 증가시켰으며, 알데히드 분해효소인 ALDH 활성을 증가시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결과를 보였다. 숙취해소에 가장 뛰어난 비타민B1 나이아신도 다량 함유됐다.

2. 숙취를 넘어 피로회복까지

알코올을 분해하여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과 아연’이 배합됐다. 굴과 술을 먹을 때 취하지 않듯이 깨술이환에 함유된 타우린이 피로회복을 돕는다. 아연은 탈알코올분해수소 생성량을 상승시켜 숙취해소를 돕는다.


간에 좋은 특허원료와 헛개나무 열매, 오리남, 작양뿌리, 감초 등 해독에 좋은 자연 성분으로 건강에도 좋다. 음주 전후로 1-2포 섭취를 권장한다.

3. 회식, 모임 센스쟁이 등극

1박스에 14포가 들어 있어 나눠 먹기에도 좋다. 귀여운 패키지의 깨술이환을 다가오는 회식, 모임 자리에서 꺼내 함께 즐겨보자. 그날의 ‘회식 인싸’, ‘센스쟁이’ 타이틀은 당신의 것.


구매자들은 “술찌들 꼭 드세요!!!”, “한 달 먹어본 결과, 이 숙취해소제만큼 효과 좋은 건 없었다고 한다…”, “패키지에 이끌려 주문했는데 가성비 굿” 등 후기를 남겼다.

P.S – 지금 택샵에서는 깨술이 환 1박스(14포)를 단돈 6,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바로가기)

77% 할인 가격으로 깨술이 환을 잔뜩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은 오늘부터 재고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다가오는 추석, 가족·친구들과 나눠 먹고 과음 후에도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보자.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