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컨신상] 파리바게뜨, 달콤하고 향긋한 ‘로얄 밀크티’ 출시

215

파리바게뜨가 쌀쌀한 겨울을 맞아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를 가득 담은 ‘로얄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얄 밀크티는 진한 홍차 본연의 맛과 얼그레이의 은은한 향긋함,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게 퍼지는 베르가못 향과 고급스럽고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 2스타를 수상한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 밀크티 베이스를 활용해 한층 더 진하고 고급스러운 얼그레이 향을 느낄 수 있다.

로얄 밀크티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디저트로는 스콘, 마들렌 등 달콤한 디저트가 잘 어울리며, 부드러운 쉬폰케이크와도 기분 좋은 조화를 이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가운데, 쌀쌀한 계절에 어울리는 로얄 밀크티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밀크티베이스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풍미가 매력적인 파리바게뜨 로얄 밀크티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 & ‘여권 케이스’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을 기념해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과 ‘도라에몽 여권 케이스’ 굿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도라에몽과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을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여행, 캠핑 등 외부 활동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을 선보인다. 블루와 화이트 2종 모두 환하게 웃는 ‘도라에몽’이 새겨져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캐리어에 걸 수 있는 가방 뒷면의 밴드와 분리 수납이 가능한 내부 지퍼 포켓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쿼터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도라에몽 여권 케이스’도 출시했다. 각각 ‘도라에몽’, ‘도라미’ 캐릭터 디자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고 튼튼한 폴리우레탄(PU) 재질로 내구성도 좋다. 내부는 여권 외에도 카드를 3개까지 동시에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외부 뒷면에 추가로 2개의 카드 슬롯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오는 8일부터 매장에서 파인트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엽고 실용성까지 높은 여행 테마의 굿즈 2종을 선보인다”며 “11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와 도라에몽이 만나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아성다이소,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공간 제안! ‘스테이 앳 홈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거실을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커튼 및 침구류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메인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민트다. 메인 컬러안에서 디자인 무드를 맞춰 고객들의 실내 공간에 알맞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커튼은 속 커튼과 일반 커튼을 준비했다. 커튼은 디자인과 사이즈도 중요하지만 빛의 비침정도도 중요한 구매 기준이 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빛이 많이 투과되는 속커튼부터 암막효과가 뛰어난 암막커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빛 비침정도를 나타내는 차광율을 패키지에 반영해, 실내 공간 무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요즘은 계절에 따라 취향에 맞게 속 커튼만을 단독으로 사용해 은은한 느낌의 공간을 만들기도 한다. ‘자수 속 커튼’은 ‘봉집 타입’으로 커튼 봉에 바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고, 아이보리 색 바탕에 꽃무늬가 은은하게 들어가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암막 코팅 중창 커튼’은 자외선 차단율과 차광율이 좋아 암막커튼으로 사용할 수 있고 커튼 길이 160cm 사이즈로, 설치하려는 곳에 크기를 잘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침구류는 방석과 매트, 쿠션 커버를 판매한다. 거실 분위기를 손쉽게 바꾸기 위해서는 거실에 놓는 용품들의 디자인을 맞추는 것이 좋은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디자인 무드를 맞춰 기획해 세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세트로 맞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1인 가구에서도 부담없이 공간을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방 공간을 바꿀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주방 패브릭 상품에 핑크, 그레이 톤의 꽃무늬 무드를 입힌 ‘플라워 키친 시리즈’를 기획했다. 앞치마, 주방장갑, 냄비받침, 실내화, 티슈커버의 디자인 톤을 맞춰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세트로 구매해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주방 공간의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실내의 공간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리빙공간에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성비 높은 다이소 ‘스테이 앳 홈 시리즈’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끝>

■ 하림, 닭가슴살햄 ‘챔 더블치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햄 ‘챔’의 신제품 ‘더블치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챔’은 오리지널, 할라피뇨에 이어 더블치즈까지 세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장됐다.

최근 맛있게 먹으며 건강까지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늘자, 식품업계는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햄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하림은 2003년에 처음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챔’을 출시하며 닭가슴살 캔햄 시장을 이끌어왔다. ‘챔’은 닭고기의 다른 부위는 넣지 않고 오로지 가슴살 부위로만 만들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며 100g당 단백질 함량이 18~19g에 이른다. 

하림은 헬시 플레저 열풍에 힘입어 ‘챔’이 인기를 얻자, ‘챔’을 더 촉촉하게 리뉴얼하고 맛도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있다. 24시간 냉장 숙성 과정을 거쳐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신제품 ‘챔 더블치즈’는 기존 오리지널 맛에 고소한 체다치즈와 진한 풍미의 로마노 치즈가 콕콕 박힌 제품이다. 닭가슴살의 담백함과 치즈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기름기가 적어 굽기만 해도 느끼하지 않은 밥도둑 햄구이가 완성되며, 부대찌개, 계란말이, 고추장볶음 같은 밥반찬은 물론 튀김, 파스타, 피자 등 퓨전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다. 

적당한 육즙과 치즈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와인이나 맥주 안주로도 일품이다. ‘챔 더블치즈’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과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챔 더블치즈’로 만든 나만의 안주 레시피를 소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추천 레시피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20명을 뽑아 하림 제품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7일(화)부터 19일(일)까지.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닭가슴살 캔햄의 선두주자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색다른 맛의 신제품 더블치즈를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이 닭가슴살 캔햄을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K2, 트렌디한 야상다운 ‘씬에어 바이브’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트렌디한 야상 다운 ‘씬에어 바이브(VIB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씬에어 바이브’는 가볍고 따뜻한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안감 스트링으로 원하는대로 핏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야상이다.

무겁고 투박한 야상에서 벗어나 가벼우면서도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고 스며드는 냉기(콜드 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씬다운 적용 부위 외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씬에어 바이브’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하프 기장감에 후드 일체형으로 찬바람을 막아주며,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뛰어난 기능성의 나일론 소재를 겉감에 적용했다. 블랙카키, 라이트브라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9만 9천 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비가 온 후 뚝 떨어진 기온에 겨울 다운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씬에어 바이브’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마몽드, 뷰티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 출시

마몽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신제품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을 선보인다. 재유는 구독자 53만여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로 국내외 구독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달 13일 출시되는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세가지 식물 성분 민트초, 어성초, 센텔라 전초에 3중 필링 성분(AHA, BHA, PHA)을 배합해 클렌징 기능에 피지량 조절, 각질 케어, 트러블 진정 효과를 더했다. 손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셔벗(sherbet) 밤 제형의 오일로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안자극대체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재유는 “뷰티 전문 유튜버로 활동하며 쌓아온 그간의 노하우와 애정을 가득 담아냈다”라고 밝히며 “사용감, 세정력, 자극도, 향까지 꼼꼼하게 고민하며 개발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소셜 마켓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재유(@JEY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8일부터는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오리온, 바삭하고 맛있는 고단백 스낵 ‘닥터유 단백질칩’ 2종 출시

오리온은 고단백 스낵 ‘닥터유 단백질칩’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닥터유 단백질칩은 콩을 주원료로 한 국내 스낵 제품 중 가장 많은 달걀 2개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오리온만의 특수공법을 적용하여 단백질 함량을 높이면서도 바삭하고 경쾌한 식감을 구현했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기존 단백질 스낵보다 가볍고 바삭해서 식감이 깔끔하다”, “평소 즐겨먹는 스낵과 유사한 맛인데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 더 좋다” 등의 호평을 받았다. 단위 중량당 가격도 기존 단백질 스낵 제품 평균 대비 50% 저렴해 가성비까지 갖췄다. 버터 풍미와 짭쪼름한 오징어 맛이 조화를 이룬 ‘버터구이 오징어맛’, 매콤한 칠리를 더한 ‘칠리살사맛’ 2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은 최근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단백질 트렌드’와 더불어 간식 하나를 고를 때도 맛과 영양에 가성비까지 고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데 착안해 기존 바, 드링크, 파우더에 이어 단백질 스낵을 개발하게 됐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면서 올해 10월까지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 늘어나는 등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닥터유 단백질바∙볼’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닥터유PRO 단백질바∙드링크∙파우더’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백질 함량을 높이면서도 맛과 식감에 가성비까지 갖춰, 다양한 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낵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리온만의 연구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맛있는 건강을 추구하는 닥터유 제품군을 지속 확장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