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민감한 사람들이 집에 가자마자 켜는 것

345

실내에서 생활할 때 공기의 질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밀폐된 공간에서 실내 생활을 하다 보면 자연히 냄새를 비롯해 세균, 먼지, 연기 등 오염 물질로 건강이 위협을 받게 된다. 독감 또한 호흡기 감염으로 인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실내 공기의 질을 관리하기 위해 우리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한다. 이제는 가정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공기청정기 중에는 실내 곳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제품도 많다. 지금부터는 미니 사이즈의 공기청정기 제품을 살펴보고자 한다.

너츠 미니 공기청정기 NH-03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너츠 미니 공기청정기’는 7개의 바람 날개를 통해 분당 2,800번 회전하는 제품이다. 강한 흡입력으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방출할 수 있다. 작동음이 조용해 소음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드는 제품이다. 프리미엄형 활성 탄소 코팅이 함유된 탈취 필터를 적용해, 담배 연기와 생활 악취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LG전자의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UV 나노로 필터에 모인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99%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를 통해 실내의 공기질은 물론이고 위생까지 케어할 수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인증한 미세먼지 제거 능력으로 믿을 수 있으며, 오염도에 따라 네 단계로 변하는 청정표시등을 적용해 공기의 현재 상태를 한눈에 바로 볼 수 있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228,890원으로 확인된다.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삼성전자의 미니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3100’은 강력한 3단계 청정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자동 운전 모드를 지원해, 별도로 일일이 설정하지 않더라도 먼지 센서와 가스 센서가 공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상황에 맞는 공기 청정을 진행한다. LED 디스플레이로 먼지와 가스의 종합 청정도를 4개의 색상으로 표현해, 확인하기가 수월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66,000원으로 확인된다.

보아르 휘겔리 미니 공기청정기

 

보아르의 휘겔리 미니 공기청정기는 공기 접촉면이 더 넓을 수 있도록 360도의 원통형 필터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필터 대비 초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는 트루 헤파 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를 99.98% 제거할 수 있다. 공기 중에 떠도는 담배 연기, 화장실 냄새와 같은 악취를 제거할 수 있는 활성탄 탈취 필터도 적용돼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98,000원이다.

홈스미스 미니 공기청정기

 

홈스미스는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미니 공기청정기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본 제품은 특허를 받은 항알레르겐 효소 원단의 항알러지 필터, 초미세먼지를 걸러줄 수 있는 H13 등급의 고성능 헤파 원단으로 제작한 헤파 필터, 탈취를 목적으로 활성탄 레이어를 적용한 활성탄 탈취 필터의 3중 필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작동 시의 소음이 28㏈로 매우 작아 사용에 부담이 없는 공기청정기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48,900원이다.

쿠쿠 인앤아웃 룸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쿠쿠의 ‘인앤아웃 룸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공간을 설정하면 오염도를 알아서 감지하고, 공간의 범위에 맞춰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최적의 공기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마크를 획득한 4필터를 적용했으며,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정확하게 확인하고 청정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시간을 맞춰 구동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예약 기능도 구비했다. 본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는 189,000원이다.

청호나이스 휘 미니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의 미니 공기청정기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작은 사이즈를 가진 제품이다. 가로 29㎝, 세로 16㎝의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 원룸부터 1인 사무실, 아이 방까지 어디에나 쉽게 놓을 수 있고 또 잘 어울릴 수 있다. 효율적인 3단계의 여과 시스템을 적용해 초미세먼지부터 담배 연기, 꽃가루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염 물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인터넷 최저가는 33,860원으로 확인된다.

코드26 미니 공기청정기

 

코드26의 미니 공기청정기는 제습기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360도 원통형 필터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공기를 정화할 수 있으며, 새집 증후군 유발 물질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의 5대 유해 가스 탈취도 가능하다. 제습 또한 가능하며, 심플한 공기청정기 디자인에 무드등이 적용돼 인테리어용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29,000원이다.

클리비오 미니 공기청정기

 

클리비오 미니 공기청정기는 공기 청정과 살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H13 등급의 트루 헤파 필터를 장착했으며, 2.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걸러낼 수 있는 기능의 필터를 적용했다. 생활 냄새, 더 나아가 UV-C 기능을 적용해 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완벽하게 살균할 수 있는 탁월한 성능을 가진 공기청정기다. 호불호가 없는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35,000원이다.

샤오미 미에어4 컴팩트

 

샤오미의 공기청정기 라인업인 미에어 시리즈도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다. 샤오미의 3중 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를 99.97%까지 걸러줄 수 있다. 실내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실시간 감시 스마트 센서를 적용했으며, 27W의 저전력 설계를 적용해 긴 시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체에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실내 공기의 오염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본 제품의 국내 유통가는 98,800원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