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도 양치 할 때 쓰려고 매일 가지고 다니는 물건

2621

 

 

우리는 집이나 학교, 회사 등지에서 무언가 음식물을 섭취했거나 입안이 텁텁할 때 양치를 한다. 기본적으로는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함이지만, 상대방과 대화를 할 때 구취가 나는 걸 방지하기 위함이기도 하다. 하지만 양치질을 할 떄의 주요한 도구인 칫솔로 인해, 의도치 않게 세균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다. 칫솔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세균의 온상이 되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지금부터는 휴대하며 칫솔의 세균을 관리할 수 있는 칫솔살균기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픽스 히팅팬 휴대용 칫솔살균기 XUV-301

 

99.9%의 살균력과 안정성을 인증받은 ‘픽스 히팅팬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휴대용 제품이다. UV-C LED로 칫솔의 유해균을 살균할 수 있으며, 9엽 건조팬으로 젖은 채 방치된 칫솔모를 말릴 수 있다. 수납부에는 75도씨의 고온 히팅패널이 탑재돼, 열로 칫솔 건조도 이뤄진다. 450mAh의 자체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충전해서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오토라 스마일 휴대용 칫솔살균기 Q04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오토라 스마일 칫솔살균기는 UV-C LED 자외선을 이용해서 칫솔모를 살균하고, 내장된 터보팬으로 칫솔모를 말릴 수 있는 제품이다. 후면에는 마그넷이 내장돼 있어 어디든 쉽게 탈부착시킬 수 있다. 전원은 간편한 슬라이드 방식이라, 한손으로도 쉽게 온오프를 시킬 수 있다.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완충 시 약 35회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16,900원이다.

프롬비 바람건조 온열 칫솔살균기 FC168

 

프롬비에서는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칫솔살균기 제품 ‘바람건조 온열 칫솔살균기’를 판매하고 있다. 히팅플레이트를 탑재해, 75도씨의 고온으로 칫솔모를 건조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9엽 건조팬을 적용해 칫솔을 수납할 시에 강력한 바람이 송출되고, 칫솔모의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다. 완충에는 약 2시간이 소요되며, 한 번 충전하면 약 30회를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한샘 디자인 칫솔살균기

 

한샘이 공급하는 칫솔살균기는 칫솔을 수납하면 약 3분 동안 자동으로 UV 살균을 진행한 후에 전원이 꺼지는 제품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건전지 없이도 충전해서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완충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3시간이며, 1회 완충 후에는 약 80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작동 여부는 하단의 칫솔 투입구에서 나오는 불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공식몰에서 15,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리빙유 UVC 에어 휴대용 칫솔살균기

 

리빙유의 칫솔살균기는 UV-C LED를 활용해서 살균하고, 바람을 일으켜 칫솔모를 건조시키는 제품이다. 275nm C 파장 LED를 탑재해, 전력 소모를 줄이면서 강력한 살균력을 구현했다. 제품을 열었을 때의 앞면에는 저소음 팬 모터가 있으며, 뒷면에는 통풍구가 있어 칫솔모 건조도 확실하게 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살균 성능은 99.9% 살균 테스트 완료를 통해 인증된 바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16,800원이다.

울트라웨이브 휴대용 방수칫솔살균기

 

울트라웨이브의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살균 성능과 함께 ‘생활 방수’ 기능에 방점을 찍은 길쭉한 형태의 제품이다. 본 제품은 IPX7의 생활 방수 성능을 갖춰, 다양한 상황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칫솔 수납부는 좌우로 밀어서 열 수 있도록 구성돼, 한손으로도 조작이 간편하다. 호불호 없는 라벤더, 그린 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4,900원이다.

오아 클린이퓨어 프로 칫솔살균기

 

오아의 클린이퓨어 칫솔살균기도 최대 280nm의 C 파장으로 유해균 99.9%를 살균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본 제품은 국가공인 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의 살균 테스트 결과, 5대 유해균의 99.9% 살균력을 검증받은 칫솔살균기다. 내부에는 건조팬이 있어, 칫솔을 수납하면 5분 동안 살균과 건조를 동시에 하게 된다. 또한 발열판도 있어, 고온의 열로 더 강력한 살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23,900원이다.

왕타 휴대용 살균기 X3

 

왕타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꼽을 수 있다. 제품명에 붙은 X3는 칫솔 수납 시에 3분 동안 살균을 한 후, 3시간 후에 다시 3분 살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 제품의 살균은 UV-C LED를 활용하고 있다. 제품 후면부에는 위아래로 통풍구를 배치해, 자연스럽게 칫솔모가 건조되도록 구성했다. 500mAh 자체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완충 시 약 30회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4,900원이다.

무아스 바람건조 온열 UV 휴대용 칫솔살균기

 

무아스의 칫솔살균기는 파스텔톤의 색상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 또한 UV-C LED로 칫솔모를 한 차례 살균하고, 바람과 고온 가열을 통해 다시 한 번 살균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USB 케이블이 연결된 상태에는 고온 가열 살균 패널로 가열 살균을 이용할 수 있는데, 본체에 NTC 온도 조절 센서가 탑재돼 내부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킬 수 있다. 무아스 공식몰 판매가는 23,800원이다.

유토렉스 캐리어 칫솔살균기

 

유토렉스 캐리어 칫솔살균기는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여행용 캐리어의 형태로 만들어진 소형 칫솔살균기로, UV-C LED 살균과 히팅 건조 기능을 담았다. 또한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하나의 칫솔살균기에 두 개의 칫솔을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는 점이 다르다. 로즈골드, 레드, 블랙, 실버의 네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유토렉스 공식몰에서 28,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글 : 최덕수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